뷰페이지

이준석 “퇴폐업소에 내 사인? 제시·전현무도 갔던 마사지샵”

이준석 “퇴폐업소에 내 사인? 제시·전현무도 갔던 마사지샵”

최선을 기자
입력 2021-12-18 00:06
업데이트 2021-12-18 00:1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 오른쪽 사진은 이 대표가 2019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방문 후기를 올린 마사지샵. 뉴스1·인스타그램 캡처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 오른쪽 사진은 이 대표가 2019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방문 후기를 올린 마사지샵. 뉴스1·인스타그램 캡처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17일 자신이 마사지샵을 다녔다는 전직 기자의 언급에 대해 “연예인도 다니는 가게”라고 밝혔다.

이 대표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 “모 전직 기자가 마사지샵에서 이준석 사인을 봤다고 저한테 이상한 의혹을 제기했다”며 “이재명 후보를 골탕 먹이려고 하는 것 같다”고 비꼬았다.

이 대표는 “여기는 제시, 전현무, 조세호 등 연예인들이 당당하게 가서 사인까지 해주고 나오는 가게”라면서 “이런 가게를 퇴폐업소라도 되는 양 묘사한 허모 전 기자, 제 명예도 훼손했지만 제가 이 가게 사장님이면 가만 안 둘 것 같다”고 했다.

앞서 한겨레신문 출신 허모 전 기자는 “저도 마사지샵 자주 갑니다. 이준석 대표도 과거에 다녀간 곳”이라며 페이스북에 글을 올렸다.

허 전 기자는 “가게에 이 대표의 사인이 걸려있더군요. 그곳에서 은밀한 유사 성행위가 이뤄지는 것도 잘 알고 있다”며 “해당 샵에서 제게도 아슬아슬한 순간들이 있었고, 어쩌면 이 대표에게도 그러했겠죠”라고 주장했다.

이후 이 대표는 자신이 다니던 마사지샵 광고지를 공유하며 “상계동에서 지역구 활동하며 하루종일 걸어 다니다 너무 발이 아프면 이 타이 마사지 가게에서 마사지를 받곤 한다”며 인스타그램에도 관련 글을 몇 번 올렸다고 밝혔다.

이어 “이 후보 자녀 관련 의혹을 이것으로 물타기 하려는 분들은 이 후보의 아들이 간 것으로 추정되는 가게의 홍보 이미지를 찾아서 비교해 보라”고 강조했다.

이에 허 전 기자는 “전현무·조세호도 갔네. 나더러 어쩌라고…”라며 “난 아무튼 거기서 이준석 사인을 봤다고 한 것이지, 거기가 퇴폐업소라고 한 적 없다. 마사지샵 간다고 다 유사 성행위를 하고 오는 게 아니라고 강변한 것”이라는 글을 올렸다.

국민의힘 중앙선거대책위원회는 허 전 기자를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른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하겠다는 방침을 밝혔다.
최선을 기자 csunel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