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김새롬 방심위 민원취하 종결…하태경 “일자리와 일상 되찾게” 촉구

김새롬 방심위 민원취하 종결…하태경 “일자리와 일상 되찾게” 촉구

이하영 기자
입력 2021-01-29 10:22
업데이트 2021-01-29 11:1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방송인 김새롬 인스타그램
방송인 김새롬 인스타그램
홈쇼핑 방송 중 동시간대 타사 방송인 ‘그것이 알고싶다’를 언급해 논란이 된 방송인 김새롬씨에 제기됐던 방송통신심의위원회 민원이 취하된 것으로 29일 나타났다.

국민의힘 하태경 의원실이 방송통신심의위원회로부터 확인한 결과 지난 25일 김씨에 대해 접수된 민원은 지난 28일 민원인이 직접 민원을 취하해 종결됐다. 김씨는 지난 23일 한 홈쇼핑 방송에서 물건을 홍보하던 도중 같은 시간 방송되는 ‘그것이 알고싶다’를 견제하는 발언을 했다. 이날 ‘그것이 알고싶다’는 정인이 사건 후속 보도를 하던 중으로 김씨의 발언은 거센 질타를 받았다.

김씨는 “방송 중인 내용을 몰랐다”며 즉각 사과했지만 논란은 사그라들지 않았다. 이후 김씨는 방송을 하차했고 해당 프로그램은 결국 폐지됐다.

하 의원은 이날 페이스북에서 “민원을 취하해 오해를 바로잡은 민원인에게도 박수를 보낸다. 이제 김새롬씨가 일자리와 일상의 삶을 되찾을 수 있도록 GS홈쇼핑의 협조를 당부한다”고 촉구했다. 하 의원은 이어 “이것은 매우 과하며 불공정하다”며 “미안함과 분노가 있다 해서 누군가를 끊임없이 희생양으로 만들면 결국 공동체 구성원 모두가 불행하게 된다”고 호소했다.

이하영 기자 hiyoung@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