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한국노인복지중앙회, 가나헬스케어와 어르신 삶의 질 향상을 위한 MOU체결

한국노인복지중앙회, 가나헬스케어와 어르신 삶의 질 향상을 위한 MOU체결

입력 2021-03-23 15:36
업데이트 2021-03-23 15:3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사단법인 한국노인복지중앙회는 가나헬스케어와 연조직 및 피부손상 어르신들의 신속하고 빠른 치료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서울 마포구 한국노인복지중앙회에서 지난 16일 열린 협약식에는 한국노인복지중앙회 권태엽 회장과 가나헬스케어 최정일 대표·진관우 부사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한국노인복지중앙회와 가나헬스케어는 요양시설에 입소한 어르신을 대상으로 사업을 진행한다. 또한 실버산업에 대한 동향 및 정보를 제공하며 노인 복지수준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제반활동에 대해 서로 협력하기로 했다.

권 회장은 “가나헬스케어와 한국노인복지중앙회가 같은 비전을 갖고 있으며, 어르신들의 고통을 줄여 드릴 수 있는 좋은 사업을 진행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라면서 “앞으로도 어르신을 잘 모실 수 있는 복지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 대표는 “같은 비전을 갖고 지속적인 활동을 할 수 있는 관계로 발전하여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가나헬스케어는 한국노인복지중앙회 회원기관 어르신에게 국소하이드로겔창상 피복제인 가나패치에 대한 시범사업을 진행하고, 지원하는 등 노인복지를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