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재를 뽑습니다] 이라이콤, 우성그룹, 원봉

[인재를 뽑습니다] 이라이콤, 우성그룹, 원봉

입력 2015-10-02 11:03
업데이트 2015-10-02 11:0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라이콤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


이라이콤은 SCM팀, 생산팀, 연구소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지원하려면 고졸~초대졸 이상자로 관련 전공자, 중국어 회화 가능자 등 부문별 세부자격조건을 갖춰야 한다. 경력의 경우 1년 이상 경력자를 우대한다. 지원은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을 통해 10월 4일까지 하면 된다.



우성그룹 신입사원 채용

우성그룹의 계열사 우성사료, 우성양행, 우성유통, 우성운수에서 대졸 공채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다. 단, 비서의 경우 전문대학 졸업자도 지원 가능하다. 국가보훈대상자, 전기기사 자격증 소지자, 어학성적 우수자, 일부 직무의 경우 관련 전공자를 우대한다. 접수는 10월 4일까지 채용 홈페이지(woosungfeed.recruiter.co.kr)에서 받는다.




원봉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

원봉에서 구매팀, 기술연구소, 영업관리팀 등 6개 부문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경력의 경우 2~7년 이상 경력자면 지원 가능하다. 단, 기술 연구소의 경우 관련 전공자에 한한다. 외국어 가능자, 부문별로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운전 가능자 등을 우대한다. 접수는 10월 4일까지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으로 하면 된다.

<자료제공=사람인>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최저임금 차등 적용, 당신의 생각은?
내년도 최저임금 결정을 위한 심의가 5월 21일 시작된 가운데 경영계와 노동계의 공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올해 최대 화두는 ‘업종별 최저임금 차등 적용’입니다. 경영계는 일부 업종 최저임금 차등 적용을 요구한 반면, 노동계는 차별을 조장하는 행위라며 반대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