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망창업아이템, 소자본으로도 겨울 창업이 가능한 미들비어 ‘쿠로배트맨’

유망창업아이템, 소자본으로도 겨울 창업이 가능한 미들비어 ‘쿠로배트맨’

이보희 기자
입력 2015-11-25 16:25
업데이트 2015-11-25 16:2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명품 미들비어 쿠로배트맨이 창업시장에서 큰 화제이다. 15평 내외의 작은 매장의 평수에도 불구하고 고수익을 올릴 수 있는 제대로 된 창업 아이템으로 관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2015년 대구 동성로에서 시작된 쿠로배트맨은 기존 스몰비어의 단점을 완벽하게 보완한 완성형 미들비어로 평가를 받으며 겨울 창업시장에서 유망창업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비어, 사케, 소주 등 다양한 주류를 즐길 수 있으며 튀김, 꼬지, 볶음, 피자 등 40여가지 이상의 다채로운 안주를 즐길 수 있는 쿠로배트맨 만의 다양성은 여러 사람들을 만족시키며 고수익을 올릴 수 있는 창업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쿠로배트맨의 테이블단가와 회전율은 기존 스몰비어들에 비해서 월등히 높다. 그렇기 때문에 15평 내외의 작은 평수의 매장에서도 안정적인 수익을 거둘 수 있는 유망창업아이템으로 정평이 나있다. 직접 창업을 한 쿠로배트맨의 점주들은 하나같이 쿠로배트맨을 선택한 것을 최고의 선택이라 말한다. 특히 많은 매장들이 업종전환과 변경하여 재창업을 진행한 케이스로 기본 창업아이템보다 안정적인 수익을 거두면서 불황극복의 1등 공신이 되고 있다고 많은 점주들이 평가한다.

쿠로배트맨 본사는 정기적인 매장관리와 동시에 트랜드에 맞는 신메뉴 출시로 점주들이 안정적인 수익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의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수도권을 중심으로 서울, 인천, 안양, 부천, 수원 등 그야말로 수도권의 핵심지역에서 쿠로배트맨은 불황을 구원할 아이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겨울 시즌이 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술집 창업으로 눈을 돌리고 있는 가운데 쿠로배트맨의 계절을 타지 않는 다양성은 4계절 내내 안정적인 매출을 올리는데 큰 기여를 하고 있다.

현재 쿠로배트맨 본사는 업종 변경 시에 리모델링을 원가로 진행하며 인테리어는 점주가 직접 시공이 가능하도록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는 함께 상생하여 불황을 극복해보자는 쿠로배트맨 본사의 의지가 담겨 있는 프로모션이다.

창업문의 : 1600-2874

뉴스팀 seoulen@seoul.co.kr
많이 본 뉴스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22대 국회에서 전 국민에게 1인당 25만원의 지역화폐를 지급해 내수 경기를 끌어올리는 ‘민생회복지원금법’을 발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은 빠른 경기 부양을 위해 특별법에 구체적 지원 방법을 담아 지원금을 즉각 집행하겠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국민의힘과 정부는 행정부의 예산편성권을 침해하는 ‘위헌’이라고 맞서는 상황입니다. 또 지원금이 물가 상승과 재정 적자를 심화시킬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지원금 지급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