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움비뇨기과 박성훈 원장, 미국성학회(SMSNA) 초청 강연자 선정

세움비뇨기과 박성훈 원장, 미국성학회(SMSNA) 초청 강연자 선정

김태이 기자
입력 2015-11-16 17:45
업데이트 2015-11-16 17:4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11.19~22, 미국 라스베가스서 개최...발기부전 수술기법 연구성과 발표

국내 비뇨기과 명의로 손꼽히는 세움비뇨기과 박성훈 원장이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미국성학회(SMSNA)와 세계성학회(ISSM)에 3회 연속 초청 강연자로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세움비뇨기과 측은 박 원장이 11월 19일부터 22일까지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되는 ‘미국성학회(SMSNA: Sexual Medicine Society of North America)’의 강연자로 선정돼 발기부전 수술기법에 대한 연구성과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21회째를 맞이하는 미국성학회(SMSNA)는 성의학을 연구하는 학술행사로, 성기능 장애에 대한 연구 및 교육에 관련된 최신 의료지식과 표준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발기부전 치료의 선진국으로 꼽히는 미국뿐 아니라 유럽, 아시아, 남미를 비롯해 전세계 200여 명이 넘는 성의학 전문가 및 전문의가 참석해 최신 수술기법, 연구논문 등을 발표할 예정이다.

세움비뇨기과 박성훈 원장은 국소마취 팽창형 음경임플란트 수술의 개발자로, 지난 6월에는 미국 Hahnemann 대학병원 비뇨기과 과장 브루스 가버(Dr. Bruce Garber)에게 국소마취 팽창형 음경임플란트 수술을 전수하기도 했다. 브루스 가버는 미국 내에서도 음경임플란트 수술 상위 5위안에 드는 뛰어난 전문의로, 박 원장으로부터 수술법으로 전수 받기 위해 방한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미국성학회(SMSNA) 강연자로 초청 받은 박성훈 원장은 학회에서 ‘국소 마취를 통한 발기부전 수술 기법’ 논문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소개할 예정이다. 해당 논문은 지난 세계성학회(ISSM: International Society for Sexual Medicine) 당시 세계 최초로 발표되며, 세계적인 발기부전 수술 전문의들로부터 극찬을 받은 바 있다.

박 원장은 “국소마취를 통한 발기부전 수술기법의 개발자로써 세계적으로 저명한 비뇨기과 전문의들과 한 자리에서 의견을 나눌 수 있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논문 발표 외에도 학회가 진행되는 동안 다양한 발표 자리에 참석해 세계 각지의 발기부전 수술 전문의들과 다양한 케이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22대 국회에서 전 국민에게 1인당 25만원의 지역화폐를 지급해 내수 경기를 끌어올리는 ‘민생회복지원금법’을 발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은 빠른 경기 부양을 위해 특별법에 구체적 지원 방법을 담아 지원금을 즉각 집행하겠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국민의힘과 정부는 행정부의 예산편성권을 침해하는 ‘위헌’이라고 맞서는 상황입니다. 또 지원금이 물가 상승과 재정 적자를 심화시킬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지원금 지급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