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화인마취통증의학과 군자점 개원… 비수술적 통증 치료 시행

화인마취통증의학과 군자점 개원… 비수술적 통증 치료 시행

입력 2015-04-01 14:25
업데이트 2015-04-01 14:2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DNA 주사 요법’ 통해 오십견, 거북목, 관절염, 척추 디스크 등 치료



나들이가 잦아지는 계절, 구석구석 쑤시는 통증으로 벚꽃놀이는 엄두도 내지 못한다면 통증 전문병원에서 정확한 진단을 받고 적극적인 치료를 받길 권한다. 뼈와 관절은 중노년층에 가까워질수록 관리가 필요할 뿐만 아니라, 요즘 젊은 사람들 역시 과도한 스마트폰과 PC 사용과 비만의 증가로 거북목, 척추 통증을 호소하는 환자들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수술적 치료에 대한 부담감 때문에 진료를 미루고 있다면 비수술적 통증치료 병원을 선택하면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이런 가운데 지난 23일 서울 동북부 지역을 대표하는 통증 전문병원, ‘화인마취통증의학과 군자점’(김세훈 원장)이 개원했다. 화인마취통증의학과는 전국에 네트워크 망을 둔 통증치료 병원으로 실력있는 의료진과 쾌적한 치료 환경을 갖추고 있다.

이번에 개원한 군자점은 대표적인 비수술적 통증치료 방법인 ‘DNA주사 요법(0DNA인대성형 클리닉)’을 바탕으로 척추 신경성형 클리닉, 거북목 증후군, 오십견, 골프엘보&테니스엘보&족저근막염 등의 스포츠손상 클리닉, 관절염, 두통 등을 중점적으로 치료한다.

이 밖에도 적외선 체열 진단기, 초음파 진단기, C자형 투시기, 도수치료기, 운동치료기 등의 최신장비를 구비해 전문성을 높였다. 다년간의 경험을 갖춘 김세훈 원장을 비롯한 전문의가 친절하게 1대1 맞춤형 진료를 실시하고 있다.

더불어 진료실, 검사실, 상담실, 회복실, 대기실 등 환자들이 가장 쾌적하게 진료받을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해 환자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또한 지하철 7호선 군자역 5번 출구 앞 동성빌딩에 위치하고 있어 이용이 매우 편리하다.

화인마취통증의학과 군자점 김세훈 원장은 “최근 연령과 성별에 관계없이 이유 없는 통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이럴 경우 그대로 놔두면 통증이 더욱 심해지고 질환이 더욱 깊어진다. 반드시 통증치료 병원에서 체계적인 진료를 받아야 한다”고 조언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