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퀴즈의 신-커플메이커, 출시 전 사전이벤트 진행 ‘눈길’

퀴즈의 신-커플메이커, 출시 전 사전이벤트 진행 ‘눈길’

입력 2014-11-17 00:00
업데이트 2014-11-17 10:3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11월 17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사전등록 이벤트 참여자에 보석아이템 무료 제공

모바일 퀴즈 게임 애플리케이션 ‘퀴즈의 신-커플메이커’가 12월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펼친다.

남녀커플이 팀을 이뤄 모바일에서 상식대결을 벌이는 ‘퀴즈의 신-커플메이커’는 퀴즈/커뮤니티/채팅/실시간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가상 커플을 이뤄 게임이 진행되기 때문에 유저끼리 친목을 다질 수 있으며 퀴즈를 통해 상식까지 쌓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7일부터 12월 5일까지 진행되는 사전등록 이벤트는 홈페이지(www.gmnc.net/event)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 접속해 사전등록 신청을 하면 게임 정식 출시 이후 문자로 쿠폰코드가 발송되며 해당 쿠폰코드를 게임 내 이벤트 상자에 입력하면 보석 아이템 50개가 지급된다.

퀴즈의 신-커플메이커는 상대 커플과 퀴즈 대결을 벌이는 것은 물론, 최대 10명의 유저가 동시에 참여해 채팅과 퀴즈를 풀어나가는 OX 광장도 즐길 수 있다. 매월 선정된 커플퀴즈 다승왕(남,녀)은 소정의 선물도 받을 수 있다.

공감엠엔씨 관계자는 “솔로인 유저들이 퀴즈 게임도 즐기고 솔로 탈출도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RPG나 싱글플레이 슈팅게임과는 차별화 되는 신개념의 모바일 게임인 퀴즈의 신-커플메이커를 출시하게 됐다”며 “정식 출시 전 진행하는 사전등록 이벤트를 통해 아이템 획득의 기회를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22대 국회에서 전 국민에게 1인당 25만원의 지역화폐를 지급해 내수 경기를 끌어올리는 ‘민생회복지원금법’을 발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은 빠른 경기 부양을 위해 특별법에 구체적 지원 방법을 담아 지원금을 즉각 집행하겠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국민의힘과 정부는 행정부의 예산편성권을 침해하는 ‘위헌’이라고 맞서는 상황입니다. 또 지원금이 물가 상승과 재정 적자를 심화시킬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지원금 지급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