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오마이집, 해외직구 배송대행 ‘리워드 서비스’ 실시

오마이집, 해외직구 배송대행 ‘리워드 서비스’ 실시

입력 2014-07-01 00:00
업데이트 2014-07-01 15:5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해외직구 배송대행 쇼핑이 급증하고 있다. 아마존, 몰테일, 뉴욕걸즈, 유니옥션, 뽐뿌, 이베이츠, 아이허브, 이베이, 6pm, 폴로 등 미국제품이나 해외 브랜드 제품을 구매할 때, 배송대행 업체 즉 배대지를 이용해 일정 수수료를 지불하고 직접 구매하는 것이다.

더욱이 한국 내 상품들의 가격이 현지보다 높게 판매되는 부분 때문에 직구시장의 확대가 무제한으로 이뤄지고 있는 분위기다. 직구를 보다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을 찾고 있고, 직구족을 유혹하는 배송대행업체들의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등장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배대지 사이트 오마이집은 이용 수수료를 캐시백 해주는 오캐쉬 서비스를 오픈했다. 구매형 캐시백 리워드로 소비자가 상품을 구매했을 경우에 쌓이는 쇼핑몰리워드, 배송대행비의 일정료를 리워드 해주는 적립 리워드가 그것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구매형 캐시백 리워드는 거의 모든 쇼핑몰과 배송대행지에서 제공되는 것이지만, 비용전환 적립 리워드를 제공하는 업체는 오마이집이 유일하다.

업체 관계자는 “오마이집 대외 홍보 광고비를 고객들에게 돌려주는 개념의 오캐쉬 서비스의 오픈으로 직구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배송비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현재 해외직구 배송대행 오마이집은 오캐쉬 리워드 출시기념 이벤트로 지금 가입하면 10% 배송대행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오마이집 홈페이지(www.ohmyzi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