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스타가이드와 함께 하는 두근두근 ‘치앙마이’

스타가이드와 함께 하는 두근두근 ‘치앙마이’

입력 2014-07-01 00:00
업데이트 2014-07-01 11:2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번 휴가기간에 동남아 패키지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태국 치앙마이 여행을 추천한다.

새롭게 여행추천지로 급부상하고 있는 치앙마이는 안정적인 기후와 습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태국 음식, 힐링의 대명사라고 할 수 있는 아름다운 자연 등 여러 가지 이유로 해외여행추천지로 떠오르고 있는 지역이다.

지리적 위치 때문에 다른 동남아지역에 비해 선선한 기후를 가지고 있어, 과거 골프 목적지로 더 알려졌지만, 현재는 일반 여행객들의 목적지로 더욱 유명세를 달리고 있는 중이다.



하나투어 관계자에 따르면 여러가지 여행에 악재가 많은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치앙마이 지역의 패키지여행과 인센티브 및 에어텔 속성 예약율이 전년대비 두 배 이상의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한다.

코끼리 타기, 땟목타기, 짚라인, 등의 다양한 액티비티 뿐만 아니라, 자연과 어우러진 고급 호텔들에서의 휴식과 태국에서 가장 높은 도이인타논 둘레길 체험 등은 진정한 휴가가 무엇인지 알게해 준다.

하나투어는 믿고 만족하고 여행 할 수 있는 패키지 여행을 컨셉으로 스타가이드와 함께하는 치앙마이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스타가이드 상품은 1년이상의 꾸준한 고객 칭찬율 데이터 검증을 통해 엄선된 가이드로 진행되며, 초특급 5성급 호텔에서 숙박한다. 코끼리 트레킹, 고산족 마을관광 등 다양한 볼거리뿐만 아니라, 먹거리 즐길거리 등으로 기획되었다.

진정한 여행이란 가기 전에 설레임과 기대감이, 여행기간 내내 꽉찬 즐거움으로 채워질 수 있어야 한다.



그런 의미에서 스타가이드와 함께 하는 치앙마이 여행이 이번 여름 큰 즐거움을 선사 할 수 있을 것 같다. 문의=하나투어(1899-6740)

뉴스팀 seoulen@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