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아웃도어 브랜드 ‘캐리비’ 국내 상륙, 캐리어가방•배낭 장점 두루 갖춰

아웃도어 브랜드 ‘캐리비’ 국내 상륙, 캐리어가방•배낭 장점 두루 갖춰

입력 2014-07-01 00:00
업데이트 2014-07-01 10:0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호주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캐리비(Caribee)가 국내에 첫선을 보인다.

캐리비는 장거리 여행 소비자들에 초점을 맞춘 독창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바탕으로 호주와 유럽, 미주 등 25여개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다.

중대형 여행용 캐리어 가방을 중심으로 국내에서 판매될 캐리비 캐리어 가방은 폴리에스테르 첨단 원단을 사용하여 경량으로 개발된 것이 특징이다. 제품에는 이동소음을 최소화한 휠이 부착돼 있어 조용하고 편리하게 끌고 다닐 수 있을 뿐 아니라 가방 뒷면에는 쿠션 등받이가 함께 설치돼 있어 계단이나 울퉁불퉁한 길을 이동할 때 어깨에 메고 간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가방 외부에는 탈부착이 가능한 소형가방이 추가되어 있으며 여분의 신발을 자유롭게 갈아 신을 수 있는 신발 보관공간이 별도로 마련돼 있다.

캐리비 가방은 이처럼 다양한 기능과 함께 기존 하드 케이스의 캐리어 가방이나 일반 배낭의 사용상 불편함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기능을 장착하며 중장거리 여행과 배낭 여행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국내 수입 및 판매를 총괄하고 있는 ㈜KJ Inc(대표 허강)는 다기능 중대형 여행 가방류 수입판매를 시작으로 향후 백팩과 전문등산용 배낭 및 캠핑 아웃도어 제품, 여행 소품 등의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일 계획이다.

오는 7월과 8월에는 캐리비 가방 국내 론칭을 기념하여 ‘Change Your Carrier Bag’을 주제로 캐리비 가방 구매고객에게 대표적인 여행용품인 소형가방 및 여름 계절용 여행 소품 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체험단 수기 모집 행사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품의 독창성을 알리는 적극적인 영업 및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KJ Inc 영업&마케팅 담당 홍우식 팀장은 “전형적이고 고루한 사각의 하드캐리어 가방에서 벗어나 실용성과 독창적인 디자인이 극대화된 선진국형 캐리비 가방으로 바꿔야 할 때”라면서, “캐리비 새로운 여행용 캐리어 가방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있게 말했다.

여행용 캐리어의 새 바람을 몰고 올 호주에서 온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캐리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국내 공식 홈페이지(www.caribee.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전화(02-780-5070)로 하면 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