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몽드드 물티슈, 고객과의 이색 소통 ‘화제’

몽드드 물티슈, 고객과의 이색 소통 ‘화제’

입력 2013-10-02 00:00
업데이트 2013-10-02 13: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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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테러위험을 무릅쓰고 케냐의 고아들을 위해 구호활동을 펼쳤던 ‘몽드드’가 이번에는 고객들과 함께 캠핑을 떠나는 색다른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해 화제다. 프리미엄 물티슈 1위 브랜드 몽드드는 오는 10월 5~6일 양일간 천안독립기념관캠핑장에서 고객 800여명과 캠핑하는 ‘몽드드와 함께 떠나는 가을소풍’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도심 속 아웃도어 캠핑 컨셉의 가게’라는 트렌드를 이끌었던 외식업체 ‘아웃도어키친’(대표 나영규, http://outdoorkitchen.co.kr)이 서포터즈로 동참한다. 몽드드가 아웃도어키친 창업 초기부터 물티슈를 제공해 왔던 것이 인연이 돼 이번 참여가 성사됐다는 후문이다. 아웃도어키친은 참가자들에게 캠핑에 대한 전문적인 노하우를 전달하고 즐거운 먹거리를 제공, 한층 더 전문적인 캠핑으로 만들 예정이다.

일반 고객 외에 연예인도 참여한다. 지난 케냐 구호활동에도 함께 했던 코요테의 멤버이자 사진작가인 빽가는 참가자들과 힐링 토크 시간을 가지고 즐거운 때를 사진으로 남긴다. 지난 주 다시 시작한 코미디 빅리그에 합류한 개그맨 문세윤이 MC를 맡아 분위기를 북돋우고, 피아니스트 이루마가 연주회로 캠핑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한다.

몽드드 대표 유정환은 “고객들과의 소통 방법을 고심하다 최근 외식업계의 트렌드인 아웃도어캠핑을 함께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어찌 보면 아무것도 아닌 일일 수도 있지만 고객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지는 것이야 말로 마케팅의 첫번째다”며 “앞으로도 항상 기존의 생각에서 탈피해서 제품의 품질 향상은 물론 고객감동을 동시에 전달하는 몽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몽드드와 함께 떠나는 가을소풍’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몽드드 카페(http://cafe.naver.com/mondoudou) 또는 메일(m_phb@mondoudou.com)로 하면 된다.

고객들과 소통하려는 몽드드의 이번 계획은 감사 이벤트와 같은 형식적인 마케팅만을 구사하는 다른 업체에 귀감이 되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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