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니트 망토에 머리띠 갖추면 나도 ‘프린세스’

니트 망토에 머리띠 갖추면 나도 ‘프린세스’

입력 2011-01-15 00:00
업데이트 2011-01-15 01:0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드라마 ‘마이 프린세스’에서 엉뚱한 여학생 역할을 연기 중인 김태희의 겨울 패션이 화제다. 김태희는 대학생 역할에 걸맞게 수수하면서도 귀여운 스타일을 주로 선보이고 있다. 김태희가 드라마에서 입는 옷들은 20대 여성이라면 한벌씩 가지고 있는 아이템이라 쉽게 따라할 수 있다는 점에서 더 큰 인기다.

특히 사랑스러운 소녀를 연상시키는 망토 차림(①)이 인기다. 망고의 베이지색 니트 망토에 니트 소재의 꽃 모양 머리띠, 같은 색 멀버리 가방을 메서 발랄함을 표현했다. 김태희의 스타일리스트가 직접 만들었다는 니트 머리띠는 다음날 만드는 법이 인터넷에 무수히 올라올 정도로 폭발적 관심을 끌었다.

군대 야전 상의(야상) 스타일의 점퍼는 밀리터리 룩의 인기로 올겨울 많은 여성이 선호하는 차림이다. 모자가 달린 점퍼 위에 코데즈 컴바인의 야상 점퍼를 겹쳐 입고 레깅스를 신어 자칫 둔해 보일 수 있는 겨울 옷차림에서도 날씬하면서 여성스러운 면을 표현했다. 여기에 흰색 목도리와 털 소재 부츠로 밝은 여학생 분위기를 완성(②)했다.

짧은 느낌의 무스탕에 귀여운 프린트의 니트, 짧은 청바지 차림(③)은 발달한 이미지를 강조한 스타일이다. 여기에 붉은색 가방으로 방점을 찍었다. 보브의 갈색 양털 무스탕은 매진되어 드라마 패션의 영향력을 실감케 했다.

윤창수기자 geo@seoul.co.kr

2011-01-15 15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