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룩으로 봄맞이 나선 배우 공승연의 매력

캐주얼 룩으로 봄맞이 나선 배우 공승연의 매력

입력 2017-03-15 14:02
업데이트 2017-03-15 14:0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배우 공승연, 봄 패션 화보로 매력 발산
배우 공승연, 봄 패션 화보로 매력 발산 출처=플라스틱아일랜드 제공
배우 공승연이 봄을 맞아 패션 화보로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공승연은 15일 아이올리(aioli)의 패션브랜드 플라스틱아일랜드(PLASTIC ISLAND) 2017 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공승연은 올 봄 트렌드를 반영한 긴 기장의 텐트 실루엣 깅엄체크 코트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봄빛 연분홍색의 리본 디테일 와이드 팬츠로 여성스럼움을 강조했다.

봄 시즌에 맞는 스타일링으로 연분홍색 레이스 원피스에 가볍게 걸칠 수 있는 러플 디테일의 자켓도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플라워프린트의 7부 소매 레이스 원피스로 스타일을 더했다. 레이스 원피스에 데님을 더해 시크한 스타일도 선보였다.

공승연의 매력은 자유분방한 캐주얼 룩과도 잘 어울렸다. 하늘색 블라우스와 네이비 베스트 아이템으로 따로 또는 같이 입을 수 있고, 기본 일자팬츠와 같이 투피스 스타일링도 가능하다. 원피스나 팬츠에 매치할 수 있는 후드 바람막이 점퍼 등 실용적인 아이템도 있었다.

공승연은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내성적인 보스’ 은이수 역으로 큰 사랑을 받았고, 오는 5월 방영되는 드라마 ‘써클 : 이어진 두 세계’에 출연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22대 국회에서 전 국민에게 1인당 25만원의 지역화폐를 지급해 내수 경기를 끌어올리는 ‘민생회복지원금법’을 발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은 빠른 경기 부양을 위해 특별법에 구체적 지원 방법을 담아 지원금을 즉각 집행하겠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국민의힘과 정부는 행정부의 예산편성권을 침해하는 ‘위헌’이라고 맞서는 상황입니다. 또 지원금이 물가 상승과 재정 적자를 심화시킬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지원금 지급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