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아트패션 공법’, 유치원ㆍ어린이집 건물 리모델링 인기

‘아트패션 공법’, 유치원ㆍ어린이집 건물 리모델링 인기

입력 2017-01-25 14:31
업데이트 2017-01-25 14:5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최근 이파엘지의 아트패션 공법이 인기를 끌고 있다. 아트패션 리모델링 공법은 특허 받은 외벽리모델링 공법과 건축 내외장재 디자이너 ‘쟌 멘디니’의 예술 디자인이 결합된 차세대 리모델링 공법이다.
최근 이파엘지의 아트패션 공법이 인기를 끌고 있다. 아트패션 리모델링 공법은 특허 받은 외벽리모델링 공법과 건축 내외장재 디자이너 ‘쟌 멘디니’의 예술 디자인이 결합된 차세대 리모델링 공법이다.
오래된 붉은 벽돌의 건물, 시멘트칠이 벗겨진 낡은 건물이 외벽 리모델링으로 새 건물로 탈바꿈한 사례를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게 됐다.

그 중에서도 최근 아트패션 공법이 인기를 끌고 있다. 아트패션 리모델링 공법은 외벽리모델링 공법과 건축 내외장재 디자이너 ‘쟌 멘디니’의 예술 디자인이 결합된 차세대 리모델링 공법이다.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디자인벽화, 건물 담장의 예술 둘레길, 아파트 외벽의 멋진 그림 벽화 등의 외벽시트를 소비자가 원하는 취향대로 선택하거나 주문 제작하여 누구나 쉽게, 원하는 공간에 시공 가능하다는 것이 차별점이다.

이런 외벽리모델링에 특허를 받은 ㈜이파엘지종합특수방수(이하 이파엘지)가 주목을 받고 있다. 국내 30여 개 기술특허를 보유한 이파엘지는 종합특수방수 업체로 건물 리모델링 시 방수성, 예술성, 탁월한 단열성, 자외선이나 지진에 강한 내구성, 화재에 안전한 난연성 등을 두루 갖추고 있다.

아트패션 공법으로 리모델링을 계획한 견적 의뢰인이 외벽 시뮬레이션 서비스를 신청하면 이파엘지 디자인 팀이 실제 건물에 옷을 입히듯이 무료로 시뮬레이션 한다.

특히 아트패션 공법은 유치원, 어린이집 건물 리모델링으로 그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아이들의 동심이 배어있는 그림이나 알록달록 생동감 있는 색상의 패턴 등 맞춤 디자인 된 외부마감재시트를 단열카펫과 함께 부착하여 예술성과 내구성을 모두 잡은 것이다.

이와 같은 방법은 완벽방수공사, 탁월한 외벽단열공사, 건물의 난연성 보강, 내진보강 등을 단 한 번의 공사로 완성시키는 가성비 높은 어린이집 리모델링, 유치원 리모델링을 완성시킨다.

관계자는 “트라이슈머 아트패션시트 외벽리모델링 공법을 통해 예술가의 영역으로만 여겨져 어렵게만 느껴지던 아트 월 디자인 공사로 대중화에 크게 기여 할 예정”이라며 “유치원건물 뿐만 아니라 오래되어 사람들의 시선에서 멀어지는 건물 등을 아트패션시트 디자인시공을 통해 화려하게 수놓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파엘지는 현재 전국 대리점을 통한 6년 A/S 와 연2회 정기점검등 철저한 사후 관리 시스템을 통해 외벽 리모델링 사업 부분에 독창적인 시장을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리모델링 관련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