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쌀겨 오일로 만든 친환경 스킨케어·홈 데코 등 인기

쌀겨 오일로 만든 친환경 스킨케어·홈 데코 등 인기

입력 2016-09-08 15:31
업데이트 2016-09-08 15:5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피부에 문제가 될 수 있는 파라벤과 파라핀, 석유왁스, 인공 색소 등이 들어가지 않은 천연 화장품을 찾는 이유다. THANN 제공.
피부에 문제가 될 수 있는 파라벤과 파라핀, 석유왁스, 인공 색소 등이 들어가지 않은 천연 화장품을 찾는 이유다. THANN 제공.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일수록 화장품의 성분을 꼼꼼히 따지기 마련이다. 피부에 문제가 될 수 있는 파라벤과 파라핀, 석유왁스, 인공 색소 등이 들어가지 않은 천연 화장품을 찾는 이유다.

이러한 트렌드에 힘입어 피부전문가에 의한 피부 자극 테스트 통과는 물론 세계적인 고품질 식물 성분을 함유해 안전성을 입증받은 화장품브랜드 THANN(탄)이 롯데백화점 분당점에 오는 9월 9일 오픈한다.

스킨케어는 물론 바디, 헤어, Fragrance, 홈 데코 등 다양한 친환경 상품을 생산하고 있는 TNANN은 가장 핵심적인 재료로 쌀에서 가져 온 쌀겨 오일을 사용하고 있다. 쌀겨 오일은 뛰어난 보습력이 특징인 천연 재료로 항산화 효과와 피부장벽보호, 자외선 차단 및 피부세포 재생, 피부 자극 감소까지 다양한 효능을 갖고 있어 각광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시소(Shiso)를 세계 최초로 스킨 케어 화장품에 사용했다. 친환경 재료를 사용해 화장품을 만들고 있는 TNANN은 철저한 실험을 통해 과학적으로 효과를 검증하고 있으며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의 신뢰를 구축하고 있다. 특히 아동 노동과 동물 실험을 반대하는 등의 인권을 위한 노력도 꾸준히 진행하고 있어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태국의 프리미엄 스킨케어브랜드로서 소비자들을 사로잡은 THANN은 롯데 면세점, 신세계 면세점 등 온오프라인에서 한국 고객에게 선보여왔으며, 오는 9월 9일 롯데백화점 분당점에 오픈하면서 국내 소비자들을 보다 쉽게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이번 오픈을 기념해 THANN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THANN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응모권을 증정해 추첨 후 씰리 침대 메트리스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작으로 THANN SNS 좋아요 이벤트를 통해 참여 고객 전원에게 THANN 마사지오일 60ml를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매장에서 고객 카드를 작성하는 고객에게 THANN 마사지오일 60ml를 증정하고 상품 구매 시에는 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THANN의 베스트셀러인 오리엔탈 에센스 퓨어 에센셜 오일 10ml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THANN 관계자는 8일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THANN이 국내에서도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22대 국회에서 전 국민에게 1인당 25만원의 지역화폐를 지급해 내수 경기를 끌어올리는 ‘민생회복지원금법’을 발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은 빠른 경기 부양을 위해 특별법에 구체적 지원 방법을 담아 지원금을 즉각 집행하겠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국민의힘과 정부는 행정부의 예산편성권을 침해하는 ‘위헌’이라고 맞서는 상황입니다. 또 지원금이 물가 상승과 재정 적자를 심화시킬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지원금 지급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