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소비자들은 가격 또는 브랜드를 최우선으로 여겼지만 요즘 소비자들은 나만의 특성과 취향이 반영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받기를 원한다. 때문에 온라인 쇼핑몰도 ‘자율성’을 기반으로 둔 새로운 형태로 발전해 나가고 있다.
이러한 추이에 따라 소비패턴에 맞게 빠르게 세분화 되는 신개념 쇼핑몰 솔루션이 출시됐다.
온라인 쇼핑몰 솔루션 기업 NHN고도에서 확장형 쇼핑몰 솔루션인 ‘고도몰5’를 8일 출시했다.
고도몰5는 국내 최초로 쇼핑몰 튜닝과 기능선택이 가능한 쇼핑몰 솔루션으로 프로(pro)와 스탠다드(standard) 두 가지 형태로 구성되어 있다. 이중 주목할 것은 고도몰5프로(Pro)다.
고도몰5 프로(pro)는 국내에서 유일한 튜닝이 가능한 임대형 쇼핑몰 솔루션으로 손쉽게 쇼핑몰을 제작 할 수도 있고, 원하는 방향에 맞춰서 쇼핑몰 튜닝도 가능하다. 때문에 나만의 쇼핑몰을 만들 수 있다.
이에 최인호 NHN고도 대표는 “다수를 대상으로 하는 평범한 전략만으로는 빠르게 변화하는 온라인 쇼핑몰 시장에서 살아남기 어렵다”면서 “치열한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끊임없이 변화해야 한다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이러한 추이에 따라 소비패턴에 맞게 빠르게 세분화 되는 신개념 쇼핑몰 솔루션이 출시됐다.
온라인 쇼핑몰 솔루션 기업 NHN고도에서 확장형 쇼핑몰 솔루션인 ‘고도몰5’를 8일 출시했다.
고도몰5는 국내 최초로 쇼핑몰 튜닝과 기능선택이 가능한 쇼핑몰 솔루션으로 프로(pro)와 스탠다드(standard) 두 가지 형태로 구성되어 있다. 이중 주목할 것은 고도몰5프로(Pro)다.
고도몰5 프로(pro)는 국내에서 유일한 튜닝이 가능한 임대형 쇼핑몰 솔루션으로 손쉽게 쇼핑몰을 제작 할 수도 있고, 원하는 방향에 맞춰서 쇼핑몰 튜닝도 가능하다. 때문에 나만의 쇼핑몰을 만들 수 있다.
이에 최인호 NHN고도 대표는 “다수를 대상으로 하는 평범한 전략만으로는 빠르게 변화하는 온라인 쇼핑몰 시장에서 살아남기 어렵다”면서 “치열한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끊임없이 변화해야 한다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