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10월 일본 데뷔…싱글 ‘노노노’ 발표

에이핑크, 10월 일본 데뷔…싱글 ‘노노노’ 발표

입력 2014-08-06 00:00
수정 2014-08-06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4일 일본서 데뷔 알리는 쇼케이스 개최

걸그룹 에이핑크가 오는 10월 일본 시장에 진출한다.

에이핑크
에이핑크 사진=더팩트 제공
5일 소속사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에이핑크는 지난 4일 도쿄 시나가와 스텔라볼에서 데뷔를 알리는 쇼케이스를 열고 오는 10월 22일 유니버설뮤직을 통해 일본 데뷔 싱글 ‘노노노’(NoNoNo)를 발표한다고 발표했다.

’노노노’는 지난해 7월 국내에 발매돼 큰 사랑을 받으며 에이핑크를 널리 알린 히트곡이다.

멤버 남주는 “우리도 많이 좋아하는 노래인 ‘노노노’로 일본에서도 에이핑크를 알리고 싶다”며 “이 곡은 따라부르기 쉬운 만큼 공개되면 꼭 불러보라”고 말했다.

에이핑크는 이날 26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쇼케이스에 초대된 2천여 명의 현지 팬들에게 ‘노노노’와 ‘마이마이’(MY MY), ‘미스터 츄’ 등의 대표곡을 선보였다.

행사장에는 후지TV와 각종 스포츠신문, 일본 유명 광고회사 덴쓰 등 140여 개 매체 400명의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소속사는 “에이핑크의 일본 진출에 대한 현지 반응이 고무적”이라며 “공식 활동에 앞서 유료 팬클럽인 ‘판다 재팬’을 결성했는데 최근 회원수가 4천여 명으로 급증했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