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신곡 ‘오늘 뭐해’ 9개 음원차트 1위

포미닛, 신곡 ‘오늘 뭐해’ 9개 음원차트 1위

입력 2014-03-17 00:00
수정 2014-03-17 17:3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포미닛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오늘 뭐해’
포미닛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오늘 뭐해’ 포미닛 ‘오늘뭐해’ 뮤직비디오 캡처


걸그룹 포미닛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오늘 뭐해’가 17일 발매와 함께 9개 음원차트 1위를 석권했다.

’오늘 뭐해’는 이날 오전 엠넷닷컴, 올레뮤직, 벅스뮤직,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소리바다, 싸이월드뮤직, 몽키3, 지니 등 9개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멜론의 실시간 차트에는 3~4위를 오르내리고 있다.

’오늘 뭐해’는 지난해 포미닛의 히트곡 ‘이름이 뭐예요?’와 ‘물 좋아?’를 만든 용감한형제와 다시 손잡고 작업한 노래다. 친한 사이에 일상적으로 쓰는 ‘오늘 뭐해’라는 인사말을 테마로 잡아 지루한 일상을 탈출해 신나게 놀아보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 밖에도 앨범에는 힙합, 댄스, 발라드 등 다채로운 장르가 담겼다.

멤버 지현, 지윤, 소현이 함께 한 ‘알려 줄게’, 현아와 가윤이 부른 ‘들어와’, 독특한 노랫말이 인상적인 ‘웨이트 어 미닛’(Wait A Minute) 등 5곡이 수록됐다.

포미닛은 이날 롯데월드 가든스테이지에서 컴백 기념 쇼케이스를 연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