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tvN ‘응급남녀’ 송지효·최진혁 웨딩컷 공개 ‘기대감 상승’

tvN ‘응급남녀’ 송지효·최진혁 웨딩컷 공개 ‘기대감 상승’

입력 2014-01-07 00:00
업데이트 2014-01-07 18:3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한 폭의 웨딩화보 같은 송지효-최진혁의 사진이 공개됐다.

최진혁·송지효 웨딩화보 공개
최진혁·송지효 웨딩화보 공개


7일 케이블채널 tvN 새 금토드라마 ‘응급남녀’의 주인공 송지효와 최진혁이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은 채 손을 잡고 달리는 사진이 공개됐다.

화보를 연상시키는 송지효와 최진혁의 사진은 지난 3일 진행된 명동 촬영에서 포착된 모습으로 지나가는 행인은 물론 해외 관광객의 시선을 한몸에 받으며 인산인해를 이뤘다.

송지효와 최진혁은 결혼식장에서 뛰쳐나온 듯한 컨셉으로 명동 한복판을 가르며, 뛰고 또 뛰고를 반복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웨딩드레스를 입은 송지효는 지친 내색 없이 촬영에 임했고, 최진혁은 수많은 군중 속에서 송지효를 배려하는 모습을 보였다.

사진 속 장면은 오진희(송지효 분)와 오창민(최진혁 분)이 6년 전 결혼식을 올리던 날의 회상 신으로 창민이 부모님의 반대를 무릅쓰고 진희의 손을 잡고 결혼을 감행하러 가는 장면이다. 그러나 영화같은 결혼식의 설렘도 잠시, 오진희와 오창민은 결혼 후 변해가는 서로의 모습에 지쳐 이혼을 하게 된다. 이혼 후 오진희는 삼수 끝에 의대생이 되고 창민 역시 결혼과 함께 포기했던 의대에 도전하며 응급실에서 인턴으로 다시 만나 일촉즉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응급남녀’는 오는 24일 저녁 8시40분 첫 방송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금융투자소득세’ 당신의 생각은?
금융투자소득세는 주식, 채권, 파생상품 등의 투자로 5000만원 이상의 이익을 실현했을 때 초과분에 한해 20%의 금투세와 2%의 지방소득세를, 3억원 이상은 초과분의 25% 금투세와 2.5%의 지방소득세를 내는 것이 골자입니다. 내년 시행을 앞두고 제도 도입과 유예, 폐지를 주장하는 목소리가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제도를 시행해야 한다
일정 기간 유예해야 한다
제도를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