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하라, 화보서 특유의 몽환적 아름다움 표출 ‘눈길’

구하라, 화보서 특유의 몽환적 아름다움 표출 ‘눈길’

입력 2013-12-24 00:00
업데이트 2013-12-24 14:5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카라 구하라
카라 구하라 더 셀러브리티제공


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터 매거진 <더 셀러브리티>는 한류열풍의 주역인 걸그룹 카라의 구하라와 유명 사진작가 조세현이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 일부를 공개했다.

화보 속 구하라는 절제된 포즈와 표정으로 감각적이고 세련된 화보를 선보였다. 전체적인 모노톤의 색감이 돋보이는 화보에서 구하라는 백라인이 깊게 파인 드레스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특유의 건강미를 발산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이어진 인터뷰에서 평소 즐겨먹는 음식에 대해 묻자 “’밥’이다. 나는 찌개, 찜, 전골과 같은 한식을 참 좋아한다.”며 의외의 소탈한 식습관을 밝혔다. 체력관리 방법에 대해서는 “운동도 꾸준히 하니까 요령이 생기더라, 이제는 습관적으로 운동을 하는 셈이다. 라이프스타일의 하나로 운동을 체화하는 것이 아주 중요한 것 같다.” 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어릴 때 데뷔해서 마냥 저를 어리게만 보시는 시선들이 있다. 급속한 변화보다는 점차 숙녀가 되어가고 있다는 걸 보여드리고 싶다.” 라며, 건강도 지키며 계속 꿈을 성취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22대 국회에서 전 국민에게 1인당 25만원의 지역화폐를 지급해 내수 경기를 끌어올리는 ‘민생회복지원금법’을 발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은 빠른 경기 부양을 위해 특별법에 구체적 지원 방법을 담아 지원금을 즉각 집행하겠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국민의힘과 정부는 행정부의 예산편성권을 침해하는 ‘위헌’이라고 맞서는 상황입니다. 또 지원금이 물가 상승과 재정 적자를 심화시킬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지원금 지급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