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정준영 ‘병이에요’ 엠넷·벅스뮤직 1위…버스커버스커 독식 깨지나

정준영 ‘병이에요’ 엠넷·벅스뮤직 1위…버스커버스커 독식 깨지나

입력 2013-10-01 00:00
업데이트 2013-10-01 14:0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4’ 출신 가수 정준영이 데뷔 앨범부터 대박을 터뜨릴 기세다.

정준영은 1일 정오 자신의 첫 앨범의 선공개곡으로 ‘병이에요(Spotless Mind)’를 발표했다. ‘병이에요(Spotless Mind)’는 공개 직후 ‘슈스케’ 선배인 버스커버스커가 독식하고 있던 음원차트에 새 바람을 불러일으켰다.
정준영 CJ E&M 제공
정준영
CJ E&M 제공


오후 1시 50분인 현재 ‘병이에요(Spotless Mind)’는 엠넷과 벅스뮤직에서 버스커버스커와 송지은을 제치고 1위로 올라섰다. 다른 네이버와 멜론 등 다른 차트에서도 곧 순위권에 오를 것이라는 전망도 지배적이다.

정준영은 오후 1시 20분쯤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정준영 ‘병이에요(Spotless Mind)’ 엠넷&벅스차트 1위! 감사합니다! 여러분 최고예요♥ 다른 차트들도 달려요! 흥해라 정준영!”이라며 자축했다.

동료 가수 윤하와 유승우는 각각 “준영이의 정식적인 음악 데뷔를 진심으로 축하하며! ‘병이에요’와 앞으로 다가올 앨범도 많은 관심, 사랑 주십시오!”, “준영이형 선공개 나왔어요! 외모부터 음악까지 멋있는 록커형 화이팅!”이라고 응원했다.

‘병이에요(Spotless Mind)’는 감성적인 팝 록(Pop Rock) 장르로 이별의 아픔을 견디다 못한 남자가 사랑의 기억을 다 지워버리고 다시 여자의 앞에 선 순간을 담고 있다.

이 곡은 2AM, 백지영의 앨범에 참여 한 감성발라드의 대표주자 원더키드(Wonderkid)와 그룹 ‘8eight(에이트)’의 프로듀서이자 랩퍼인 백찬이 참여해 공개 전 부터 눈길을 끌어왔다.

정준영은 이날 선공개곡 발표에 이어 각기 다른 콘셉트로 제작한 2개의 뮤직비디오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