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노조 ‘전 그런 사람 아닙니다’ 콘서트

MBC노조 ‘전 그런 사람 아닙니다’ 콘서트

입력 2012-06-25 00:00
수정 2012-06-25 14:2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들국화.박완규.김C.이은미.DJ DOC 등 출연

파업 중인 MBC 노조가 오는 30일 오후 7시30분 서울 시청앞 서울광장에서 ‘김재철 헌정 콘서트’라는 부제가 붙은 토크 콘서트 ‘전 그런 사람 아닙니다’를 개최한다.

노조는 25일 이번 행사의 제목 ‘전 그런 사람 아닙니다’는 공원을 거닐던 김재철 MBC 사장이 한 주간지 기자를 만나 자신을 스스로 부정할 때 사용해 ‘유명’해진 말을 인용한 것이라고 밝혔다.

노조는 “자기 부정까지 해야 할 만큼 궁지에 몰린 김재철 사장을 하루빨리 MBC에서 몰아내자는 취지에서 이 같은 제목을 정했다”고 주장했다.

MBC노조가 파업에 돌입한 이후 세 번째로 여는 이번 콘서트에는 들국화, 박완규, 김C, 이은미, DJ DOC 등이 무대에 오른다.

또한 여야 정치인들이 직접 출연해 MBC 파업의 해결책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는 간담회 시간도 마련된다.

사장 퇴진과 공정보도 등을 요구하며 파업에 돌입한 MBC는 오는 27일로 파업 150일을 맞는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민생회복 소비쿠폰'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포퓰리즘 정책이라고 생각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