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1일 TV 하이라이트]

[1일 TV 하이라이트]

입력 2012-05-01 00:00
업데이트 2012-05-01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러브 인 아시아(KBS1 밤 7시 30분) 결혼 6년 차, 한국으로 시집 온 캄보디아댁 주아씨는 아이 둘에 몸이 아픈 시부모님을 모시면서도 미소를 잃지 않는다. 특히 그녀의 트레이드마크인 독특한 웃음소리는 가족들뿐만 아니라 직장 동료까지 365일 웃게 한다. 3년 만에 찾은 고향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쌓은 주아씨 부부와 가족들을 따라가 본다.

●김승우의 승승장구(KBS2 밤 11시 5분) 드라마 ‘아내의 자격’에서 김희애와 호흡을 맞추며 못된 남편의 전형을 보여줘 대한민국 아내들의 ‘공공의 적’이 된 배우 장현성이 함께한다. ‘사’ 자 전문 배우로 각종 드라마와 영화에서 변호사, 형사 등의 역할을 맡게 된 비결을 공개한다. 또한 그동안의 이미지와는 달리 감춰왔던 개인기를 대방출한다.

●천사의 선택(MBC 오전 7시 50분) 은설은 민재에게 그동안 심하게 당한 이유가 결국 자신을 짝사랑했기 때문이란 얘기를 상호에게 털어놓으며 유란의 임신으로 심란했던 마음을 푼다. 한편 유란은 점점 노골적으로 돈을 요구하는 말순 문제를 해결하고자 회사로 은석을 찾아가고, 상호의 사무실을 지나던 중 보고 싶은 마음에 머뭇거리다가 은설에게 들키게 된다.

●좋은아침(SBS 오전 9시 10분) ‘가족 오락관’의 초대 MC, 노래, 연기까지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 팔방미인 미스코리아 출신 오유경. 그녀는 1970년대 원조 만능 엔터테이너로 큰 사랑을 받았지만 돌연 연예계 은퇴를 선언했다. 지난 19년여간 홀로 아들을 키우며 지내온 그녀. 싱글 맘으로 당당하게 살아가는 오유경의 인생 이야기를 공개한다.

●희망풍경(EBS 밤 12시 5분) 스물둘의 청년 심지섭씨는 사회복지를 전공하는 대학생이자 컴퓨터 수리공이다. 그가 사는 세상에서 장애는 불편한 것이 아닌 개성일 뿐이다. 사는 게 좋다고, 참 살맛 나는 세상이라고 말하며 웃는 그. 누군가를 도울 수 있음에 감사하고 함께 더불어 사는 삶에 행복해하는 청년 심지섭씨가 사는 법을 ‘희망풍경’에서 만나본다.

●가족(OBS 밤 11시 5분) 충남 보령시의 외딴섬 허육도. 일곱 가구만 사는 이 작은 섬에 연로한 부모를 모시기 위해 한기용씨와 그의 아내 황정숙씨가 합류했다. 신을 모시던 시어머니는 법당을 없애면서부터 빙의 현상으로 고생하기 시작한다. 정숙씨는 4살, 7살 아이를 둘러업고 시어머니를 돌보느라 하루도 쉴 틈이 없는데….

2012-05-01 27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