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24일 TV 하이라이트]

[24일 TV 하이라이트]

입력 2011-01-24 00:00
업데이트 2011-01-24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인간극장(KBS1 오전 7시 50분) 전남 함평의 한 시골 마을. 이곳에 처가살이를 하는 가난한 도예가 갑수씨가 있다. 자신만의 작품을 위해, 고군분투하지만 그에겐 말 못할 고민이 있다. 덜컥 잡아놓은 개인전을 앞두고, 전시회 비용을 마련하지 못해 걱정이 커져만 간다. 예술이냐, 현실이냐, 이것이 문제로다! 과연, 갑수씨는 전시회 준비를 끝마칠 수 있을까.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KBS2 밤 11시 5분) 9회 게스트로 이만기와 주영훈이 함께한다. ‘전국고민자랑’에서는 키가 작은 남자의 사연들이 소개된다. 개그맨 이수근도 키에 관한 에피소드 중 하나를 공개했다. “학창시절 불량 학생들과의 시비에 키가 작다는 이유로 상대편 8명 중 7명이 나한테 덤비더라.”는 웃지 못할 일화를 들어본다.

●역전의 여왕(MBC 밤 9시 55분) 태희는 용식이 다치는 게 싫어서 차갑게 대했다고 말한다. 한편 구 회장은 태희와 용식 사이에 불륜관계가 있었다는 이사의 말을 듣게 된다. 구 회장은 태희를 불러 용식이 한 상무와의 사장 공천에서 지고, 떠돌면서 사는 걸 용납할 수 없다고 말한다. 그 말에 태희는 구 회장이 걱정하는 일이 발생하지 않게 하겠다고 대답하는데….

●SBS 대기획 아테나(SBS 밤 9시 55분) 정우는 손혁의 사진을 조사하던 중, 손혁과 다정하게 사진을 찍은 소녀가 혜인이라는 사실을 알고 충격에 빠진다. 정우는 혜인에게 이 사실을 묵과하지 않을 것임을 전하고, 혜인은 가슴 아파한다. 소리 없이 종적을 감춰버린 혜인 때문에 혼란스러운 가운데, 혜인의 행방을 찾아 헤매던 정우에게 뜻밖의 전화가 걸려온다.

●다큐 인생 2막(EBS 밤 10시 40분) 경북 예천에 전통식초연구소란 곳이 있다. 그곳엔 잘나가는 서울 강남의 IT 관련 회사를 그만두고, 고향으로 내려와 벌써 5년째 식초를 만들고 있는 한상준씨가 산다. 혼자 고향에 온 것도 모자라서 객지에 나가 있는 어머니와 서울에 있는 동생까지 불러들여, 함께 일하고 있는 상준씨를 만나본다.

●경찰 25시(OBS 밤 11시 5분) 어느 날, 60대 할머니가 경찰서를 찾아왔다. 쉬는 날 스트레스도 풀고 운동도 할 생각에 찾은 콜라텍에서 만난 할아버지에게 사기를 당했다는 것이다. 할머니의 피해 금액은 무려 2500만 원. 도대체 어떤 경위로 그런 거금을 사기당한 것일까. 한없이 약해져 버린 노인들의 마음을 노리는 그들의 범행 현장을 찾아가 본다.
2011-01-24 22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