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러코스터 타고 주택 구경하는 구입자, 도대체 왜?

롤러코스터 타고 주택 구경하는 구입자, 도대체 왜?

입력 2015-02-03 16:00
수정 2015-02-03 16: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집안으로 연결된 1인용 롤러코스터를 타고 주택 내부를 구경하는 영상이 화제다.

1분 30초 분량의 이 영상은 네덜란드 에르멜로 부동산 중개회사 ‘페르더르 멧 보넌’(Verder met Wonen)이 만든 TV 광고다. 광고에는 1인용 롤러코스터를 탄 주택 잠재 고객들이 구입할 주택 내부로 들어가 지하실, 주방, 거실, 차고, 2층 침실을 거쳐 뒤뜰로 급강하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새로운 주택을 구매하는 것이 종종 롤러코스터를 타는 느낌과 비슷하다는 생각에 아이디어를 착안해 만든 광고다. 주택 잠재 고객들이 1인승 롤러코스터를 타고 나무로 만든 레일 위를 달리며 주택 한 채를 구경한다. 롤러코스터를 타고 주택을 구경하는 고객들의 표정이 즐거워 보인다.

지난달 30일 유튜브에 게재된 이 영상은 9만 7300여 건의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사진·영상= Verder met Wonen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챗GPT의 성(性)적인 대화 허용...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글로벌 AI 서비스 업체들이 성적인 대화, 성애물 등 ‘19금(禁)’ 콘텐츠를 본격 허용하면서 미성년자 접근 제한, 자살·혐오 방지 등 AI 윤리·규제 논란이 한층 가열되고 있다. 챗GPT 개발사인 오픈AI도 ‘GPT-4o’의 새 버전 출시 계획을 알리며 성인 이용자에게 허용되는 콘텐츠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19금 대화가 가능해지는 챗GPT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어떤가요?
1. 찬성한다.
2. 반대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