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낯선 男 건넨 전자담배 한모금에…세 아이 엄마 ‘전신 마비’

낯선 男 건넨 전자담배 한모금에…세 아이 엄마 ‘전신 마비’

김채현 기자
김채현 기자
입력 2021-09-01 17:37
업데이트 2021-09-01 17:4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낯선 남성이 건넨 전자담배를 무심코 피웠다가 전신이 마비된 엠마 수그르 로렌스의 사연이 전해졌다. 데일리메일 캡처
낯선 남성이 건넨 전자담배를 무심코 피웠다가 전신이 마비된 엠마 수그르 로렌스의 사연이 전해졌다. 데일리메일 캡처
영국에서 한 여성이 클럽에서 처음 만난 남성이 건넨 전자담배를 무심코 피웠다가 전신이 마비되는 일을 겪었다.

1일 영국 데일리메일 등에 따르면 세 아이의 엄마인 엠마 수그르 로렌스는 친구와 함께 클럽에 갔다.

클럽 흡연 구역에 있던 한 남성이 전자담배를 권유했고, 로렌스는 건네받은 전자 담배를 한두 모금 빨아들였다.

하지만 10분 후 로렌스에게 이상 반응이 나타났다. 갑자기 땀이 나기 시작했고 어지러움을 느꼈다.

그는 친구에게 클럽 밖으로 나가자고 했고 휘청거리며 겨우 클럽을 빠져나왔다. 5분이 더 흐르자 몸 전체를 움직일 수 없었고 호흡도 힘겨워졌다.

결국 로렌스는 정신을 잃고 쓰러져 병원으로 이송됐다.

로렌스의 마비 증상은 16시간 뒤 호전됐고 이틀 뒤 완전히 회복했다. 그는 전자 담배를 건넨 남성이 담뱃대에 독성 물질을 묻힌 게 아닐까 추측하고 있다.

로렌스는 용의자에 대해 “수염이 잘 다듬어진 남성으로, 줄무늬 셔츠를 입고 있었다”고 전했다. 소식을 접한 일부 네티즌은 그날 같은 일을 겪었다며 로렌스에게 연락을 취하기도 했다.

이어 로렌스는 “만약 친구와 함께 있지 않았더라면 내게 성범죄와 같은 더 끔찍한 일이 일어났을 수도 있을 것”이라며 “다들 술을 조심하라고 하지만 당신이 타깃이 된다면 어떤 방법으로든 이같은 일이 벌어질 수 있다”며 사람들에게 주의를 당부했다.

한편 그는 이번 사건에 대해 그는 아직 경찰에 신고를 하진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클럽 측은 경찰이 수사를 진행한다면 적극 협조한다는 방침이다.
김채현 기자 chkim@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