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산이가 자신의 머리카락을 한 네티즌에게 선물해 화제가 되고 있다.
2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가수 산이(34·정산)가 네티즌의 요청에 따라 자신의 레게머리 일부를 잘라 선물했다는 내용의 글이 올라왔다.

‘산이 머리카락 근황’이라는 제목의 이 글에는 산이의 머리카락으로 추정되는 형형색색의 레게머리 사진이 포함됐다.

글쓴이는 산이와 직접 주고받은 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시지를 공개하며, 산이가 직접 머리카락을 택배로 보내줬다고 설명했다.
메시지에는 “안녕하세요. 산이님. 드릴 말씀이 있는데요. 제가 환멸이 나서 집에 수세미를 다 찢어버렸는데 머리카락 한 개만 톡 떼어 주실 수 있나요? 잘 닦일 것 같고 집에 장식용으로 놓으면 예쁠 것 같아서요. 후기 잘 쓰겠습니다”라는 내용이 담겼다.

이에 산이는 “주소랑 이름 전번 알려주면 머리카락은 무료로 착불로 보내드립니다”라고 답했다.

실제로 산이는 자신의 레게머리 몇 가닥을 이 네티즌에게 선물했다. 자신의 친필 사인이 담긴 종이도 함께 보냈다. 사인에는 “2018 복 많이 받아. 후기 부탁해♡”라는 메시지가 담겼다.
이에 산이의 선물을 받은 네티즌은 직접 커뮤니티에 후기 글을 작성한 것.

이를 본 네티즌은 “산이 진짜 유쾌하다”, “머리카락 저도 보내주세요”, “우리집도 수세미 없는데”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앞서 지난 18일 산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시사회의 충격으로 머리 떼러왔다. 누가 수세미로 쓰고 싶다해서 몇가닥 보내줄 예정”이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산이 인스타그램
사진=산이 인스타그램
사진 속 산이는 알록달록한 색의 레게머리를 하고 장난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다.

그가 머리를 자른 데에는 17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에서 열린 영화 ‘천화’ VIP 시사회에 참석했을 당시 겪은 수모 때문이다.

네티즌은 이날 산이의 모습을 보고 SNS에 “산이 진짜 이건 아니다”, “헤어스타일 실화냐. 충격 그 자체”, “취향 존중합시다”, “수세미 생각나는 거 저뿐인가요”라는 내용의 댓글을 달며, 그의 헤어스타일에 충격을 받은 듯한 모습을 보였다.

사진=페이스북 배지영님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