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지망생 한서희와 얼짱 출신 크리에이터 강혁민의 설전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8일 한서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유로운 표정을 짓는 셀카와 함께 “휴 예쁜 내가 참아야지”라는 글을 올렸다.

앞서 이날 강혁민은 한서희 외 10000명의 악플러를 고소한 사실을 밝히며 “그 사람들의 사상이 어떻든 멀쩡한 사람 한 명을 허위사실 유포를 하여 선동하고 몰아가서 단체로 차마 입에 담지 못할 욕을 하는 것은 명백한 범죄입니다. 이것은 그것에 대한 고소입니다”라고 말했다.

지난해 11월 한서희가 남성 비하 논란을 빚자, 강혁민은 “한서희는 진정한 페미니스트가 아니다”라고 공개 비판했다. 이에 한서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강혁민이 강간을 모의했다는 내용이 담긴 소셜미디어 캡처본을 올리며 그를 ‘예비 강간범’이라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강혁민은 “안티 분들에 의한 조작과 합성으로 결론이 났고, 허위사실 유포로 법적 조치를 취한 사진”이라고 해명했다. 이후 한서희는 소셜미디어 캡처본을 삭제한 바 있다.

강혁민의 고소 사실이 알려지자 한서희는 “고소는 해도 되는데 제발 내 이름 언급 좀 하지마. 너랑 엮이는 거 내 사이즈랑 안 맞잖아. 고소는 원래 조용히 하는거야”라며 불편한 심경을 드러냈다.

계속되는 두 사람의 설전에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사진=인스타그램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