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투더스톰 예고편 공개’

초대형 재난 블록버스터 영화 ‘인투더스톰’의 특별 예고편이 20일 공개됐다.

’인투더스톰’ 예고편은 풍속에 따라 사람과 건물이 날아간다. 심지어 거대한 여객기까지 날려버리는 슈퍼 토네이도의 위력을 담았다. 상상을 초월하는 슈퍼 토네이도의 위력을 생생하게 담아 공포감을 선사한다.

’인투더스톰’은 1인칭 시점으로 전개돼 관객이 등장인물 중 한 사람인 것처럼 연출해 생동감을 높였다.

’인투더스톰’은 개봉 전 시사회를 통해 공개된 후 한 포털 사이트를 통해 평점 9.21이라는 높은 점수를 받았다. ‘투모로우’ ‘2012’ ‘포세이돈’ 등 국내에서 흥행한 재난 블록버스터의 인기 행진을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인투더스톰’은 최대 풍속 초속 300m에 육박하는 EF6등급의 슈퍼 토네이도가 전 세계를 쑥대밭으로 만드는 등 인류 역사상 최대 재난을 그렸다. 대자연이 가진 파괴적인 힘을 마주했을 때 벌어지는 이야기로 오는 28일 개봉된다.

인투더스톰 예고편 공개에 네티즌은 “인투더스톰 예고편 공개..정말 기대된다”, “인투더스톰 예고편 공개..꼭 봐야지”, “인투더스톰 예고편 공개..진짜 재미있겠다”, “인투더스톰 예고편 공개..일주일만 기다리면 될 듯”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인투 더 스톰’은 일반 상영 방식은 물론 돌비 애트모스, 4DX 등 다양한 방식으로 관객들을 찾을 예정이다. 오는 8월 28일 방영 예정.

사진 = 인투더스톰 예고편 (인투더스톰 예고편 공개)

연예팀 chkim@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