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욱씨남정기’ 이요원이 윤상현과 러블리 코스메틱에서 재회한다.

JTBC 금토드라마 ‘욱씨남정기’ (크리에이터 글라인, 연출 이형민, 극본 주현, 제작 삼화네트웍스·드라마하우스)측은 이요원(옥다정 역)과 윤상현(남정기 역)이 러블리 코스메틱에서 재회하는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19일 공개했다.

‘욱씨남정기’는 독설과 욱하는 성질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욱다정과 소심끝판왕 남정기의 리얼 공감 100% 생활밀착형 드라마다. 참는 자에게 복이 있다는 말을 믿으며 오늘도 ‘을(乙)’로 사는 ‘고구마 일상’을 시원하게 뻥 뚫어줄 ‘욱여사’의 ‘욱생(生)욱사(死)’ 고군분투를 담는다.

공개된 사진 속 이요원은 황금화학의 하청업체 러블리 코스메틱에 깜짝 등장, 유리멘탈 사장 유재명(조동규 역) 옆에 서서 위풍당당한 자태로 직원들을 내려다보고 있다.

러블리 패밀리 김선영(한영미 역), 황보라(장미리 역), 권현상(박현우 역) 등은 소문만 무성한 욱다정의 등장에 영문을 모르겠단 듯 멀뚱멀뚱 그녀를 바라보고 있다. 그 가운데 윤상현 혼자만 잔뜩 긴장한 채 못 볼 것이라도 본 듯 얼어붙어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지난 18회 첫방송에서는 거듭된 오해로 욱다정에 제대로 찍힌 남정기의 모습이 그려졌다. 두 사람이 어떤 사연으로 러블리 코스메틱에서 다시 조우하게 된 것인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한편 ‘욱씨남정기’ 2회는 19일 저녁 8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삼화네트웍스, 드라마하우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