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오루 조세호, ‘우리 결혼했어요’ 합류… 차오루 누구? “중국 묘족출신”

‘차오루 조세호’

개그맨 조세호와 걸그룹 피에스타 멤버 차오루가 가상부부로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 합류한다.

25일 TV 리포트에 따르면, 최근 조세호와 차오루가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의 첫 촬영을 마쳤다.

매체에 따르면, 차오루와 조세호는 9개월 간의 가상 결혼 생활을 마치는 오민석·강예원 커플의 후임으로 출연을 결정지었다. 이로써 차오루 조세호 커플은 기존 멤버 육성재-조이 커플과 곽시양-김소연 커플과 함께하게 됐다.

한편, 차오루는 걸그룹 피에스타의 멤버로 최근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예능 대세’로 떠올랐다.

앞서 지난 12월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차오루는 자신이 중국의 소수민족 묘족임을 밝힌 바 있다.

당시 방송에서 MC 규현은 차오루에게 “데뷔 4년 차 걸그룹 피에스타의 외국인 멤버다. 중국 CCTV에서 10대 신인상까지 받았던 스타였다”며 “이런 분이 왜 굳이 한국에 와서 고생하는지 모르겠지만, 중국 묘족 출신이다”라고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MC 김구라는 “묘족 출신은 (한국 연예계에) 차오루 밖에 없느냐”고 질문했고 차오루는 “묘족 출신은 나밖에 없는 거 같다. 내가 희귀템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차오루가 속한 묘족은 중국 소수민족으로 주요 분포지는 귀주성이다. 묘족은 중국 내 55개 소수민족 중 인구규모가 장족, 만주족 및 회족에 이어 네 번째로 큰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서울신문DB

연예팀 seoulen@seoul.co.kr

▶과감해진 김태희, 섹시 화보 대방출..다리 벌리고 ‘아찔’ 포즈

▶“여기 90%와 해봤다” AV스타의 충격 인증샷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