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리스4 김윤진, 에로틱한 동성 키스신 재조명 ‘가장 섹시한 장면 1위’

미스트리스4 김윤진

배우 김윤진이 ‘미스트리스’ 시즌4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작품 속 키스신이 화제다.

최근 ‘미스트리스(Mistresses)’의 홈페이지에는 시즌2의 로맨틱하면서도 에로틱한 장면들을 선정한 ‘가장 섹시한 장면 톱10’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가운데 김윤진과 제스 맥캘런이 연출한 키스신이 1위를 차지했다. 영상 속 두 배우는 서로의 얼굴을 손으로 감싼 뒤 진한 키스를 나눴으며, 특히 팬들 사이에서는 동성 간의 키스신으로도 화제를 모았다.

한편 김윤진 소속사 자이온 엔터테이먼트 측은 김윤진이 ABC 드라마 ‘미스트리스’ 시즌4 출연을 확정했다고 10일 밝혔다. ‘미스트리스’는 2008년 영국 BBC에서 인기리에 방송됐던 드라마를 미국에서 리메이크 한 작품이다. 30대에 접어든 대학시절 친구들이 다시 만나게 되며 겪는 사랑과 우정 등을 그려낸 드라마로 미국에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는 등 상당한 인기를 끌기도 했다.

‘미스트리스’에서 김윤진은 주인공 카렌 역을 맡아 시즌1 때부터 출연했으며, 시즌3에서부터 본격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이에 시즌4에도 출연을 확정, 올해 말부터 준비해 내년 2월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미스트리스4 김윤진, 미스트리스4 김윤진, 미스트리스4 김윤진, 미스트리스4 김윤진, 미스트리스4 김윤진

사진 = 서울신문DB (미스트리스4 김윤진)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