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조민기 김선진, 앤티크 하우스 공개 “조민기 수집하는 것 좋아해” 청소기도 6대?

‘택시 조민기 김선진’

‘택시’에서 조민기 김선진 부부의 집이 공개됐다.

22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는 ‘슈퍼 와이프’ 특집으로 조민기의 아내 김선진, 이범수의 아내 이윤진이 출연했다.

이날 ‘택시’ 출연진은 조민기 김선진 부부의 집을 찾았다. 김선진은 남편 조민기가 평소 수집하는 것을 좋아한다며 “청소기도 6대를 살 정도로 무엇이든 끊임없이 산다”고 털어놨다.

MC들은 김선진의 집에서 엔티크한 가구들과 다양한 소품들을 발견하고는 “조민기 씨가 구입한 거냐”고 물었다. 이에 김선진은 “이건 빙산의 일각에 불과하다. 남편의 스튜디오에는 쌓여 있다”고 전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런 가운데 김선진을 위한 유일한 물건인 술 냉장고가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냉장고 안에는 와인, 샴페인 등의 술로 가득 채워져 있어 눈길을 끌었다.

김선진은 자신의 술 냉장고에 대해 “와인, 샴페인, 사케 등등 다양한 주류가 저장된 냉장고가 있다. 이것은 유일한 나의 취향이다. 이걸보고 있으면 괜히 뿌듯하다”고 설명했다.

네티즌들은 “택시 조민기, 수집 취미가 있었구나”, “택시 조민기 김선진 부부, 멋지게 사네”, “택시 조민기, 청소기 6대 대체 왜..”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tvN ‘택시’ 캡처(택시 조민기)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