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 랩스타2, 11인 여성 래퍼 누구? ‘제 2의 제시 누가 될까’ 출연진 보니

‘언프리티 랩스타’가 시즌 2로 돌아온다.

17일 Mnet 측은 케이블 TV Mnet 예능프로그램 ‘언프리티 랩스타2’의 첫 방송을 내달 11일 밤 11시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Mnet은 이날 ‘언프리티 랩스타2’에 출연하는 여자 래퍼 11인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여자 래퍼 11인의 눈과 입술을 클로즈업한 영상이 눈길을 끈다.

언프리티 랩스타2 제작진은 “원더걸스 유빈, 씨스타 효린, 길미, 피에스타 예지, 안수민, 캐스퍼, 키디비 등의 래퍼가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이어 “총 11명의 출연진 중 남은 4명의 출연진들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앞서 ‘언프리티 랩스타’는 여자 래퍼들이 컴필레이션 앨범 제작을 놓고 벌이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시즌 1의 우승자인 래퍼 치타를 비롯해 제시, 지민, 타이미, 졸리브이, 육지담 등 전 출연진이 인기를 끌었다.

‘언프리티 랩스타2’는 지난 시즌과 마찬가지로 여자 래퍼들이 힙합 프로듀서들의 신곡 녹음 참여 기회를 얻기 위해 대결을 펼친다. 내달 11일 밤 11시 첫 방송.

언프리티 랩스타2, 언프리티 랩스타2, 언프리티 랩스타2, 언프리티 랩스타2, 언프리티 랩스타2, 언프리티 랩스타2

사진 = 서울신문DB (언프리티 랩스타2)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