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사 공효진, 뮤직뱅크 PD로 변신 ‘가죽자켓+싸늘한 눈빛’ 알고보니 예능국 싸움꾼

‘프로듀사 공효진’

‘프로듀사’ 공효진 촬영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17일 KBS 2TV 예능드라마 ‘프로듀사’(극본 박지은, 연출 표민수 서수민) 측은 극 중 ‘뮤직뱅크’ PD 탁예진 역을 맡은 공효진의 첫 촬영 스틸 컷을 공개했다.

공효진이 맡은 탁예진은 ‘뮤직뱅크’를 연출하는 PD로, 10년간의 예능국 생활 끝에 ‘예능국 대표 쌈닭’으로 거듭난 인물이다.

‘예능국 대표 쌈닭’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공효진은 극 중 상황에 따라 불꽃 눈빛과 어색 미소를 넘나드는 예능국 맞춤형 PD의 모습을 완벽히 표현했고, 중간중간 촬영이 너무 재밌다며 웃음을 터트렸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웃음기 싹 뺀 표정과 불꽃 눈빛으로 ‘쌈닭 포스’를 뿜어내는 공효진의 모습이 담겨 있다. 공효진은 고개를 한 쪽으로 기울인 뒤 상대를 기선 제압하는 날 선 눈빛을 뿜어내고 있어, 누구를 향한 눈빛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프로듀사’ 제작진은 “공효진이 첫 촬영부터 완벽한 캐릭터 연구로 순간순간 달라지는 탁예진의 모습을 표현해냈다. 특히 상황이 변하자 급 미소를 짓는 탁예진의 허당스러우면서도 묘하게 사랑스러운 모습을 매력적으로 그려내며 탁예진으로 완벽하게 변신했음을 알렸다”며 “공효진이 만들어 갈 ‘프로듀사’ 속 탁예진의 모습과 5월 방송할 ‘프로듀사’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사진=KBS 프로듀사(프로듀사 공효진)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