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연애중 서강준, “저랑 만나줄래요?” 연하남의 키스에 ‘심장이 쿵’ 한혜진 표정보니

‘나홀로 연애중 서강준’

배우 서강준이 ‘나홀로 연애중’에 출연해 달콤한 가상현실 로맨스를 펼쳤다.

28일 방송된 JTBC ‘나홀로 연애중’에서는 개그우먼 신봉선과 소녀시대 유리-모델 한혜진-개그우먼 김지민이 출연한 가운데, 서강준과 함께하는 1인용 가상현실 로맨스가 공개됐다.

이날 가상 주인공은 벤치에서 서강준과 첫 키스를 나눴다. 키스를 한 다음날 서강준은 여전히 주인공을 선배로만 대하며 키스 전날과 변함없는 태도를 보였다.

이어 서강준은 사귀자는 말도 없이 주인공에게 두 번째 키스를 시도했다. 이때 출연진에게는 어떻게 행동할 것이냐는 질문이 주어졌다.

보기에는 1번 멈춘 후 어떤 사이인지 묻는다, 2번 키스 후 어떤 사이인지 묻는다, 3번 사귈 때까지 허락하지 않는다, 4번 스킨십을 받아들인다 등이 제시됐다.

한혜진은 2번을 택했다. 이는 서강준이 가장 높은 50점을 준 답이었다. 그는 “저 선배 진심으로 좋아해요. 나이 차이 신경 안 쓴다. 선배가 싫다고 해도 어디 안 간다. 저 선배만 바라볼 자신 있는데, 저랑 만나줄래요?”라고 말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한편 이날 한혜진은 ‘연하남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는 질문에 “안 만나봐서 모르겠는데 서강준을 보니 꼭 한번 만나보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며 솔직한 생각을 말했다.

사진=JTBC 나홀로 연애중 방송캡처(나홀로 연애중 서강준)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