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임 논란’

’띠과외’가 이태임의 욕설 논란으로 위기를 맞은 가운데 예원이 ‘해남해녀’ 이태임 이재훈과 함께한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MBC 예능 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이하 ‘띠과외’) 측은 예원이 출연하는 17회 현장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예비 해남 6호’이자 ‘삼촌’ 이재훈과 예원의 깜짝 만남이 그려진다. 이재훈은 ‘해남해녀’ 과외의 첫 과외선생님이었던 장광자 해녀의 집을 찾았다. 집으로 들어선 이재훈은 묘령의 여인의 등장에 화들짝 놀라 웃음을 자아냈다.

스카프로 얼굴을 감싼 묘령의 여인은 할머니 목소리로 인사를 하며 자신의 정체를 감추려고 애썼지만 이재훈은 단번에 “네가 왜 여기 있어? 너를 여기서 보다니!”라고 반가움을 드러냈다.

예원은 “깜짝 선물이에요”라고 활짝 웃었고, 이재훈은 “이거 좋아해야 하는 거야?”라며 함박웃음을 지어 친분을 드러냈다.

두 사람은 남다른 허당 호흡을 자랑하며 ‘앞마당에서 요리하며 남다른 호흡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띠과외’는 정재형&송가연, 이재훈&이태임, 최화정&김범수&홍진영&동준&뱀뱀 등 스타들이 선생님과 제자로 만나 버킷리스트를 배워보는 유쾌발랄 리얼 과외 버라이어티다. 매주 목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한편 4일 한 매체는 SBS 드라마 관계자 말을 빌려 “이태임이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에 이어 SBS 주말극 ‘내 마음 반짝반짝’까지 하차한다”고 밝혔다.

이어 “지난 1월 27일 감기 몸살로 미뤘던 분량을 찍은 3일 찍으면서 제작진에게도 건강상 문제를 이유로 유감스럽게 하차한다는 뜻을 밝혔다”며 “이태임 측은 죄송하다는 뜻을 거듭 강조했다. 추가 촬영이 생길지는 미정이나 하차는 확정이다. 이태임이 하차해도 누군가 새로 그 자리를 대신하진 않고 자연스레 빠지게 될 것이다”고 전했다.

이태임 논란, 이태임 논란, 이태임 논란, 이태임 논란, 이태임 논란, 이태임 논란

사진 = 서울신문DB (이태임 논란)

연예팀 chkim@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