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하 축의금 논란’ 

개그맨 정준하는 15일 “그분은 SM 소속 연예인이 아니다”라며 “규현씨도 있고 그래서 그렇게 얘기를 했던 것이다. 괜한 오해 살 일을 저질러서 죄송하다. 경솔했다”며 축의금 발언에 대해 사과의 뜻을 전했다. 

그는 “해당 방송은 3주 전에 녹화를 한 것이고, 방송 중 제가 인맥이 넓다면서 축의금으로 집 한 채를 샀다. 축의금을 누가 많이 냈느냐는 식으로 MC들이 얘기해서 분위기를 다른 얘기로 돌리기 위해서 그 얘기를 했던 것”이라며 “2만원 축의금은 결혼식에 오신 분도 아니었고, SM 소속 분도 아니었다. 결혼식에 참석하신 분을 통해 축의금을 전하신 분이었다”고 상황을 설명했다.이어 “결혼을 축하해주신 분들이면 다 감사한 일인데 제가 어떻게 축의금 운운할 수 있겠느냐”며 “그런데 부담스럽게 축의금 얘기가 나오고, 축의금으로 집 한 채를 샀다는 식으로 얘기가 나오니 정말 부담스러웠다. 분위기 전환 목적에서 재밌자고 한 얘기가 오해를 불러 정말 죄송하다”며 입장을 밝혔다. 

앞서 정준하는 지난 1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자신의 결혼식 축의금과 관련된 이야기를 하던 도중 “SM 소속 정말 톱스타 여자 분인데 2만원을 냈더라. 그럴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아직도 못 물어봤다”며 “친한 사람이다. 축의금을 걷은 사람이 친척인데 친척을 의심할 수도 없다. 볼 때마다 생각난다”고 말해 논란을 샀다. 

정준하 축의금 논란에 네티즌은 “정준하 축의금 논란, 경솔한 발언이긴 했네”, “정준하 축의금 논란, 웃자고 한 말에 죽자고 덤비지 말자”, “정준하 축의금 논란, 실명 거론된 사람들은 얼마나 황당했을까”, “정준하 축의금 논란..안타깝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 방송 캡처 (정준하 축의금 논란)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