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 중인 청파동 피자집 사장이 외제차 논란에 대해 적극 부인했다.

청파동 피자집 사장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최근 방영되었던 회차에서 손님 응대와 업장의 위생 상태가 미흡하였던 점에 대하여 시청자 여러분에게 먼저 진심으로 사과를 드리고 싶습니다”며 장문의 글을 남겼다.

그는 “개업한 지 석달이 채 안 되었을 때 촬영 섭외가 들어와서 여러 가지 면에서 서투른 점이 부각될 수밖에 없었던 점에 대하여 정말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지금도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라고 먼저 사과했다.

그러면서 인터넷상에 돌고 있는 고가 외제차 소유 루머에 대해서는 “한 네티즌이 허위 정보를 게시하여 점차적으로 유포된 거짓”이라며 “저는 현재 소유하고 있는 자가용이 없으며 과거에도 페라리와 같은 고가 외제차를 소유한 적이 한번도 없습니다”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그는 “음식과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며 매일 매일 부단히 노력하고 있사오니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청파동 피자집 사장은 지난 ‘골목식당’ 방송에서 시식단을 대하는 무례한 태도, 성의 없이 대충 만든 것 같은 음식 등으로 백종원과 시청자들에게 질타를 받았다. 그런 가운데 그가 건물주이며 고가의 외제차를 소유하고 있다는 내용의 글이 온라인 상에 퍼지면서 논란이 일었다. 골목 상권을 살려 소상공인을 돕겠다는 취지의 ‘골목식당’과는 부합되지 않는 출연자라는 이유에서다.

이에 피자집 사장은 직접 고가의 외제차를 소유하고 있지 않다는 해명글을 올렸다. 하지만 건물주와 관련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