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김신영이 대구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25일 방송되는 식신로드3에서는 대구 먹거리를 찾아 떠난 정준하, 이상민, 김신영의 활약상이 그려진다.

오프닝에서 김신영은 자신의 고향인 대구에서 먹방 촬영이 진행되는 것을 자축하며 대구 출신 미인으로 손태영, 손예진 그리고 자신을 꼽아 시작부터 웃음을 안겼다.

또 김신영은 대한민국 요식업을 흔드는 유명 치킨 프렌차이즈의 본점이 대구라며 자랑을 늘어놓았고 이곳만의 이색 메뉴와 핫플레이스도 소개하는 적극성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김신영은 방송 중간중간 구수한 대구 사투리를 구사하며 재미를 더하는가 하면, 치맥 페스티벌 정보도 공유해 관심을 모았다.

그러나 김신영의 과한 대구 사랑은 억지 발언을 낳았고, 보다 못한 이상민이 저지에 나서 폭소를 자아냈다.

김신영은 닭곱새 전문점에서 시식을 하던 중 그 맛에 연신 감탄을 표하며 “오늘 잡은 닭인가요?”라는 질문을 던졌고, 이에 이상민은 어의 없다는 표정으로 “너무 대구에 왔다고 과장된 표현은 삼가 해달라. 아무려면 닭을 오늘 잡아서 요리 하겠냐?”고 지적해 김신영을 무안하게 만들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타오르는 김신영의 애향심은 멈출지 몰랐고, 대한민국 3대 야시장인 서문시장에서 댄스 베틀도 벌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정준하, 이상민, 정준하의 대구명물 로드는 오늘(25일) 밤 9시 K STA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