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미가 남편 민우혁의 진한 키스신을 직접 목격했다.
24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2’에서는 이세미가 시댁 식구들과 함께 남편 민우혁의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를 관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세미와 민우혁 할머니 등 가족들이 민우혁을 응원하기 위해 공연장과 대기실을 찾았다. 정선아는 이세미와 인사를 나누며 “오빠 오늘 나랑 키스 신 있는데 어떡해”라고 걱정했다.

민우혁은 무대 위에서 정선아와 진한 스킨십을 소화했다. 이세미는 객석에서 이를 관람했다.

이세미는 민우혁의 스킨십 연기에 “괜찮을 수 없다. 감정적으로 질투도 나고 신경도 쓰인다”며 “나도 여자고,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무대 위에 있는 거니까”라고 말했다. 이어 “근데 이성적으로 보게 된다. 우리 남편이 잘 될 수 있는 길이니까. 익숙해지는 건 아니지만 괜찮아지려고 한다”고 털어놨다.

민우혁도 “이해한다는 것 자체가 쉽지 않다. 입장을 바꿔놓고 생각하면 저는 그러지 못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세미는 이후 어머니와 시어머니가 계신 자리에서도 “(스킨십을) 조금 더 진하게 해도 될 것 같았다”고 평했다.

민우혁은 이런 이세미에게 “부모님이랑 장모님께서 공연을 보실 것이다. 애정신을 하다가 진짜 감정이 생기면 어떡하나 걱정할까봐 세미 씨가 그렇게 얘기해준 것 같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이세미는 민우혁과 데이트 도중 “진짜 괜찮아?”라는 질문을 받고 “해야지, 일인데. 난 네가 더 잘됐으면 좋겠고 ‘연기 잘한다’ 또는 진짜처럼 느꼈으면 좋겠다”고 답했다. 민우혁은 “내가 진짜 결혼 잘 했다”며 손가락 하트를 보냈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