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슬리피가 이국주에게 공개 볼뽀뽀를 했다.

18일 방송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이국주를 외조하기 위해 ‘코미디 빅리그’(이하 ‘코빅’) 촬영장으로 향한 슬리피의 모습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슬리피는 이국주가 출연중인 ‘코빅’에 게스트로 참여했다. 슬리피는 두 손 가득 도시락을 들고 촬영장을 방문해 이국주를 감동시켰다는 후문이다.

그런 가운데, 많은 사람들 앞에서 볼뽀뽀로 사랑을 증명(?)하고 있는 슬리피, 이국주의 사진이 눈길을 끈다. 슬리피는 이국주에게 밀착돼 볼뽀뽀를 하고 있으며, 이국주는 볼이 빨개진 채 특유의 눈웃음을 짓고 있다.

이국주는 슬리피의 손을 꼭 잡고 동료들의 대기실을 방문해 도시락을 나눠주며 ‘남편 자랑’에 나섰고, 이 과정에서 ‘우리 결혼했어요’ 패널로 출연 중인 황제성, 양세찬과도 마주쳤다.

황제성, 양세찬을 비롯한 동료 배우들은 두 사람을 향해 짓궂은 농담을 던지는 것은 물론, “뽀뽀해~ 뽀뽀해~”를 외치며 ‘뽀뽀 파도타기’ 시범을 보여줬다.

이에 슬리피는 아내의 동료들이 보는 앞에서 과감히 볼에 뽀뽀를 했고, 이국주는 “여길 들어오지 말았어야 했어~”라며 부끄러워하면서도 미소를 감추지 못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국주를 향한 슬리피의 달달한 외조 현장은 18일 오후 4시 55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