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캡처
‘썰전’ 전원책 변호사가 JTBC 신년토론회 당시 불거져 나온 태도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5일 JTBC ‘썰전’에서는 지난 2일 방송된 ‘신년토론회’ 당시 전원책 변호사의 태도 논란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전원책 변호사는 토론 상대방의 말을 끊거나 발언 시간을 초과하는 등의 태도로 논란을 빚은 바 있다.

이에 김구라는 전원책 변호사에 “모든걸 예측하시면서 본인의 구설은 예측을 못하냐”고 물었다.

유시민 작가는 “하루종일 검색어 1위다”고 말했고 전원책 변호사는 “어제 신년토론에서 조금 자제를 못했다. 나로 인해서 상처를 입으신 분은 물론이고 불편해하신 시청자들께 대단히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이에 유시민 작가는 “우리 변호사님 ‘썰전’ 1년 됐다. 시작하고나서 변호사님 이미지가 보수계의 거성에서 귀여운 아재로 전환했었다. 쌓아올리는데 1년 걸렸는데..”라고 말했고 전원책 변호사는 “하루만에 털어먹었다고?”라고 물었다. 김구라는 “모래성 같은 거였다. 언젠가 무너질 것이었다고 생각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전원책 변호사는 “변명 같지만 내가 진술하는 방법은 나빴을지 몰라도 누가 내 역할을 안해주면 또 어떻게...”라며 웃었다. 김구라는 “옆 사람이 하게 놔둬라”고 지적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