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기사이미지
다음 기사이미지
아는형님 솔비-민경훈
아는형님 솔비
‘아는 형님’ 민경훈, 솔비
아는형님 솔비 민경훈
‘라디오스타’ 솔비
가수 솔비가 뮤지컬 무대ㅔ서 무릎을 꿇은 채 기도하는 연기를 펼쳐 보이고 있다. / 스포츠서울닷컴 DB
솔비의 무보정 몸매가 화제다. <br>솔비 미투데이
솔비 근황
‘라디오스타’ 이상민 경리 솔비 권혁수
솔비
솔비 블랙스완. M.A.P크루 제공
아는형님 솔비


‘아는형님’ 민경훈 솔비가 명절 하극상 예비부부 연기로 눈길을 끌었다.

17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은 추석특집으로 아는 누님들 박미선, 홍진영, 솔비, 조정민, 박나래, 허영지, 조혜련이 출연했다.

이날 추석을 맞이해 한 자리에 모인 형님-누님 가족들. 아버지가 유산으로 남긴 순금 10돈짜리 황금열쇠를 차지하기위해 부부로 짝을 이뤄 대결을 벌였다. 솔비는 지난주 방송에서부터 핑크빛 분위기를 연출한 민경훈의 여자친구로 등장했다.

아는형님 민경훈은 “나랑 결혼할 여자야”라고 솔비를 소개했고 솔비는 음식을 손에 쥔 채 손을 흔들며 해맑게 인사했다. 이에 김영철은 “어른들에게 얘기할 땐 음식 내려놓고 얘기해”라며 불편한 심경을 드러냈다.

손윗동서인 홍진영은 “해도해도 너무하다. 올거면 하루 일찍와서 일하는 것 좀 도와주지”라고 말했고 박나래는 “돈 부쳤잖아요”라고 뻔뻔스럽게 말했다. 박나래의 남편 서장훈은 “맛도 없다”고 돌직구를 던졌고 결국 홍진영은 분노가 폭발해 서장훈을 구타했다.

이어 홍진영은 “막내들이 뭐라도 차려와야지”라고 토로했고 민경훈은 “갈비 안 했어요? 나 갈비 좋아하잖아. 에이 갈비 좀 해놓으라니까”라며 도리어 성질을 내 홍진영을 당황케 했다.

사진=JTBC ‘아는 형님’ 캡처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