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NHK 공동제작 다큐멘터리 3일(KBS 2 일요일 밤 10시 40분) 중국의 세계 최대 규모 중식당과 미국 뉴욕의 동전 빨래방에 가다. 후난성 창사시에는 궁궐처럼 거대하고 화려한 레스토랑이 있다. 날마다 호화로운 결혼식과 연회가 열리고, 반짝이는 불빛과 흥겨운 음악 소리로 가득한 중국 레스토랑 시후러우. 하지만 조금만 눈을 돌려 보면 450여명 직원의 땀과 노곤한 생계가 눅눅히 배어 있는 곳이기도 하다. 한편 아메리칸드림을 꿈꾸는 사람들이 모여드는 곳 뉴욕. 이곳에선 대부분 집에서 세탁기를 사용하지 않는다. 그래서일까. 뉴욕의 한 골목 24시간 동전 빨래방은 이른 아침부터 늦은 밤까지 다양한 인종의 사람들로 가득하다. 그 진솔한 72시간을 따라가 본다.

■무한도전(MBC 토요일 오후 6시 25분) 10년 만에 방송인 이경규가 전격 출연해 무도 멤버들에게 가르침을 준다. 2015년 MBC 연예대상에 빛나는 김구라와 그 외 예능 대세들을 한자리에 모아 예능총회를 연다. 무도 멤버들은 그간의 업적을 자랑하는가 하면, 버럭 이경규와 호통 박명수는 10년 만에 리턴 매치를 선보이는데….

■주먹쥐고 소림사(SBS 토요일 오후 6시 10분) 여자 멤버들이 마지막 권법으로 백학권 수련에 나선다. 백학권은 소림사의 오대권법 중 하나로 백학의 우아한 동작과 강력한 공격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특히 그동안 에이스다운 실력을 뽐내며 모든 대결에서 팀을 승리로 이끌던 ‘나 홀로 4연승’의 주인공 구하라가 어느 팀을 선택할지에 관심이 쏠린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