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가족(KBS1 밤 12시 35분) 고작 10여 살의 나이에 혹한을 뚫고 북에서 이탈한 아이들. 태어나서 생일상을 한 번도 받아보지 못했던 그 아이들을 위해 결혼도 무기한으로 미루고 아이들과 함께 살아가기로 결심한 남자가 있다. 티격태격 다투고 토라지는 일마저도 즐거운 일상인 10명의 북한 이탈 청소년은 비록 피는 나누지 않았지만 노총각 삼촌과 이제 ‘진짜 가족’이 돼 가려 한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행(SBS 밤 1시 5분) 생후 10개월 무렵 급작스레 열경련을 일으키며 아프기 시작한 보경이. 의료진이 단순 열 감기라라고 했던 증상은 호전되지 않고 계속됐고 뒤늦게 ‘급성 괴사성 뇌증’이라는 희귀병으로 밝혀졌다. 맞는 치료 한 번 제대로 받아보지 못한 채 이미 몇 달이 흐른 후였고 의료진은 엄마에게 보경이가 10년을 넘기지 못할 거라는 청천벽력 같은 말을 전했는데….

■크리미널 마인드 10(OCN 밤 11시) 미국 몬태나주에서 부유한 젊은 남성들을 대상으로 한 살인 사건이 연이어 발생한다. 피해 남성들의 입에서 공통으로 ‘밤 12시’에 알람이 맞춰진 휴대전화와 손목시계가 발견된다. 한편 남자아이가 핼러윈에 납치돼 그다음 해 핼러윈에 풀려나는 사건이 2년 연속으로 발생한다. 범인이 잡힌 상태였지만 똑같은 사건이 일어나자 연방수사국(FBI)은 방송을 통해 경고한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