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복면검사(KBS2 밤 10시) 검사라는 신분으로도 해결할 수 없는 일을 주먹으로 해결하는 한 남자의 이야기. 중부지검 검사 대철은 강남경찰서 강력계 형사 민희와 재회한다. 십여 년 전, 고등학생이었던 대철에게 민희는 첫사랑이었다. 그런데 당시 고아로 살아가던 대철은 갑자기 나타난 친부 정도성으로 인해 검사가 되기로 결심했다. 자신을 비웃는 민희에게 반드시 검사가 돼 나타날 것이라 약속하며 이를 악물었다.

■ 맨도롱 또똣(MBC 밤 10시) 화병 걸린 개미와 애정 결핍 베짱이의 사랑이라는 기발한 발상에서 시작된 로맨틱 코미디로 아름다운 섬 제주도에서 레스토랑 ‘맨도롱 또똣’을 꾸려 나가는 청춘 남녀의 이야기. 건우는 지원이 제주도로 온다는 소식에 특별한 메뉴를 준비하느라 정신없이 들떠 있고, 정주는 건우의 들뜬 모습에 자신도 모르게 설렌다. 정근은 해실과 드라마틱한 첫 만남을 가진다.

■ 내 마음의 크레파스(SBS 오후 5시 30분) 열두 살 연수는 바람 소리, 새소리 등 재미있는 숲 속의 소리가 아이돌 음악보다 더 좋다고 한다. 학원에 다니지 않는 연수는 학교가 끝나면 집 근처의 청명산으로 놀러 가서 나무 위에 올라가 그림을 그리기도 하고, 달콤한 낮잠을 청하기도 한다. 그런데 요즘 연수에게 작은 고민이 하나 있다. 바로 숲 속 놀이터에 학교 친구들을 초대하려고 하는데….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