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SBS 오후 5시 30분) 세 살 시윤이는 집 안에 보이는 물건들과 주변에서 들려오는 소리들에 심한 공포감을 느낀다. 엄마는 지나치게 무서움을 타는 딸의 문제를 해결해 달라며 도움을 요청한다. 엄마, 아빠는 전자제품 작동 소리에도 깜짝 놀라는 시윤이의 공포 증세가 매우 심해 걱정스럽다. 대체 시윤이가 느끼는 두려움의 정체는 무엇인지 원인을 밝혀 본다.

■네모바지 스폰지 밥(니켈로디언 밤 7시) 플랑크톤과 집게 사장이 어떻게 해서 앙숙이 됐는지 사람들이 궁금해하자 집게 사장은 과거 이야기를 꺼낸다. 두 사람은 어릴 때부터 친구였으며 학창 시절에는 특히 단짝이었으나 게살버거 비법을 두고 사이가 벌어져 오늘에 이르렀음을 털어놓는다. 그러자 사람들의 권유로 두 사람은 화해하는 듯하지만 플랑크톤이 다시 버거 비법에 집착을 보이는데….

■하트 투 하트(tvN 밤 8시 30분) 정신과 의사 고이석과 대인기피성 안면홍조를 지닌 여자 차홍도의 이야기. 홍도는 남몰래 좋아하는 두수에게 인사를 하기 위해 이석에게 치료받을 것을 결심한다. 그러나 이석의 병원은 요즘 좀도둑에게 탈탈 털리고 있는 상황이라 홍도의 치료를 신경 쓸 상황이 아니다. 한편 홍도는 할머니 변장을 하고 고 회장의 집으로 정식 첫 출근을 하게 된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