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대세로 떠오른 강남이 MBC대표 예능 프로그램 ‘일밤’ 에 합류했다

13일 MBC 측은 MBC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 일요일 밤에-아빠 어디가 후속으로 ‘애니멀즈’의 출연자로 가수 M.I.B의 강남과 배우 조재윤, 곽동연으로 이어지는 2차 라인업을 깜짝 밝혔다.



앞서 공개된 농구선수 서장훈, GOD 박준형, 개그맨 장동민에 이어 강남은 동물 교감 버라이어티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강남은 MBC ‘헬로 이방인’,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예능 대세로 자리매김하며 예능가 섭외 1순위로 떠올라 ‘애니멀즈’에서 보여줄 새로운 매력과 활약에 더욱 더 기대가 쏠린다.

‘아마존의 눈물’로 유명한 김현철 PD와 ‘무한도전’ 흥행 제조기로 잘 알려진 제영재 PD가 연출을 맡아 정통 다큐와 예능 피디의 만남으로 신개념 예능 프로그램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애니멀즈’는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여러 동물들과 스타들이 같이 먹고 자고 생활하면서 벌어지는에피소드를 담은 이른바 ‘자립형 공동체’ 프로젝트를 가진 신개념 프로그램이다MBC 예능 공식 페이스북 인터뷰를 통해 제영재 피디는 “예능 프로그램 ‘애니멀즈’는 기존에 봐왔던 것과는 차별화 된 처음 보는 것을 보여 드리고 싶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포부를 밝혔다.한편, 최고의 제작진과 개성 있는 출연진의 만남으로 방영 전부터 많은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동물교감 버라이어티 ‘애니멀즈는 오는 1월 25일 첫 방송 예정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